31일 방한하는 세계적인 톱모델 ‘미란다 커’의 자서전 ‘미란다 커의 시크릿 다이어리’ 출간

뉴스 제공
1984
2011-05-27 09:25
파주--(뉴스와이어)--세계적인 톱 모델 미란다 커가 오는 31일 한국을 찾는다. 혜원출판사의 임프린트 브랜드 소울(soul)은 미란다 커의 방한에 맞춰 ‘미란다 커의 시크릿 다이어리’를 출간한다.

영화배우 올랜도 블룸의 아내이자 세계적 톱 모델인 미란다 커는 방한 후 열리는 팬미팅 행사에 4만 명이 신청할 정도로 한국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톱 모델이다. 책에서 미란다 커는 지금껏 모델을 하며 겪은 에피소드와 그녀를 지탱하는 ‘긍정’을 말한다.

“완벽한 외모란 존재하지 않는다.…(중략)… 참모습을 드러낼 때 새로운 경지의 자유와 당당함을 발견할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물론 무엇보다 자신에게 진실해야 한다.”(‘거울아 거울아’ 중에서)

‘긍정’은 모델 미란다 커를 이루는 뼈대다. 나비가 모진 고치의 고통을 견디듯 16살 첫사랑이 갑작스런 사고로 세상을 떠나는 순간에도, 경쟁이 극심한 모델 생활에서도 삶에 대한 ‘긍정’은 그녀에게 큰 힘이 된다.

‘미란다 커의 시크릿 다이어리’에는 그녀만의 건강 유지 비결이나 뷰티에 관한 팁들이 간략하게 소개되어 있으며후반부에는 미란다 커가 소중이 여기는 긍정의 말들이 수록돼 있다.

“‘나는 기꺼이 변화하겠다(루이스 헤이)’ 자유롭게 삶의 흐름에 나를 맡기고 변화가 가져다주는 기회를 반겨 맞이한다.”(‘내가 소중히 여기는 긍정의 말들…’ 중에서)

이 책의 원서 제목은 ‘Treasure yourself’이다. 미란다 커는 책을 통해 독자에게 진정한 소중함을 일깨운다. ‘미란다 커의 시크릿 다이어리’로 자신의 진정한 아름다움과 소중함을 찾아보자.

soul 블로그 : blog.naver.com/1984_soul

소개:은 1977년 창립해서 30년 출판 외길을 걸으며 1천여 종의 양서를 출간한 혜원출판사의 단행본 임프린트 브랜드다. 은 젊은 독자를 위한 혁신적인 기획을 목표로 삼는다. 지난 4월, 슈퍼스타 ‘저스틴 비버’의 성공 스토리 《저스틴 비버 : 영원을 향한 첫걸음 - 나의 이야기》로 첫걸음을 내딛었고, 이제 두 번째 작품인 《미란다 커의 시크릿 다이어리》를 선보이려 한다.

1984 개요
1984는 아트, 음악, 패션, 라이프에 대한 책을 출판하고 있다. 출판에 뿌리를 둔 문화 브랜드이며 조지 오웰의 소설 '1984년'에서 영향을 받아 문화적 전체주의를 비판하고, 나아가 우리의 문화적 자생을 위해 움직이겠다는 뜻을 이름에 담고 있다.

soul 블로그: http://blog.naver.com/1984_soul

웹사이트: http://www.re1984.com

연락처

혜원출판사 기획팀
전용훈
031-955-7451
010-2070-400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