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서버전문 통합 AS센터 개소

뉴스 제공
인텔코리아 나스닥 INTC
2011-05-27 09:08
서울--(뉴스와이어)--인텔은 서버 제품에 대한 통합 AS 센터를 지난 5월 23일 개소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앞으로 국내 채널 고객사들은 통합 AS 센터를 통해 전문적인 서비스와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

인텔이 국내 AS 센터를 개소하기 전 까지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마닐라에서 유일하게 서버와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이번 국내 서버 전문 AS 센터를 통해 인텔은 고객과 더 가까이에서 서버와 관련된 지원을 함으로 국내소비자들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할 것이다.

인텔 서버 제품 통합 AS 센터는 국내 IT 전문기업이자 인텔 솔루션 유통을 전담해 온 코잇(COIT)과 인텍앤컴퍼니(INTEC&Company)에서 담당하게된다. 이 두 기업은 인텔의 서비스를 담당하는 부서인 PSS(Post Sales Support)와 협업하여 국내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인텔의 이희성 사장은 “국내에서 최초로 서버 통합 AS 센터를 개소하게 되어 기쁘다. 인텔의 선진화된 기술력과 국내 파트너사의 전문성을 통해 서버와 관련된 기술적인 지원을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을것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IT 시장의 성장과 서버의 수요 증가에 따라 서비스에 대한 니즈는 그 어느 때보다 높아져있는 국내 상황에서 인텔의 이번 통합 AS 센터 개소는 서버 서비스 분야에 새로운 장을 열 것으로 예상한다.

웹사이트: https://www.intel.co.kr/content/www/kr/k...

연락처

인텔코리아
최원혁 이사
02-767-2506

오길비 PR
문주희
02-513-15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