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축구 국가대표팀 팬 사인회 개최

- 조광래 대표팀 감독 및 차두리, 기성용, 구자철 선수 등 참가

뉴스 제공
하나은행
2011-05-27 13:04
서울--(뉴스와이어)--한국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은행인 하나은행(www.hanabank.com 은행장 김정태)은 27일 대한축구협회와 공동으로 남자 축구 국가대표팀 팬 사인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조광래 국가대표팀 감독과 차두리, 기성용, 구자철 등 유명 해외파 선수들이 참가하는 국가대표팀 팬 사인회가 오전 11시 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하나은행 을지로 본점 로비에서 진행됐다.

하나은행은 6월 3일과 7일에 각각 열리는 남자 국가대표팀의 친선경기인 세르비아전과 가나전의 타이틀 스폰서 참여에 앞서, 이번 팬 사인회를 통해 대표팀과 축구팬들의 만남의 자리를 마련했다.

하나은행은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은행으로서 축구 관련 적금상품인 ‘오!필승코리아 적금’의 연 평잔에 대하여 0.1%를 은행이 자체 출연하여 축구발전기금으로 기부해오고 있으며,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A매치 전 경기 타이틀 스폰서 참여 및 하나은행 FA컵 대회 개최 등 한국 축구발전을 위한 지원과 축구 마케팅에 앞장서고 있다.

하나은행 개요
KEB하나은행은 1971년 6월 한국투자금융으로 설립된 이후 최초의 민간금융기관에서 국내 3대 은행으로 발전하였다. KEB하나은행은 폭넓은 기반의 고객에게 장기적 관점에서의 만족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소통과 일관된 경영활동으로 견고한 신뢰관계를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abank.com

연락처

하나금융그룹 마케팅전략부
02-2002-2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