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랙스 온라인몰, 선풍기·쿨 베게 등 시원함 더해주는 여름 용품 30% 할인해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5월도 중순을 지나면서 어느덧 무덥고 습한 여름 향기가 물씬 풍긴다. 올 여름은 평년보다 기온도 높고 비가 많이 내릴 것으로 예상돼 그 어느 때 보다 철저한 준비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성큼 다가온 여름에 대비해 온라인 몰에서는 관련 용품 기획전을 다양하게 마련하고 있으니 눈 여겨 보는 것도 좋다.

복합문화 쇼핑공간 핫트랙스 송기욱 마케팅 팀장은 “날씨가 무더워지고 비 오는 날이 증가하면서 선풍기, 제습제 등 여름용품 판매가 증가하고 있어 관련용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기획전을 실시하고 있다”며 “핫트랙스 온라인 몰을 방문해 코 앞으로 다가온 여름을 기다리는 즐거움과 실속을 동시에 얻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온이 급격히 올라가는 여름철에는 간단한 냉방 아이템 하나로도 체감 기온을 낮출 수 있다. 핫트랙스 온라인몰에서 판매 중인 ‘휴대용 비행기 미니 선풍기’는 USB, 건전지 겸용으로, 휴대하거나 사무실 책상에 연결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화이트, 스카이, 카키 3가지 색상의 디자인이 시원함을 더해주며 강력한 모터는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열대야가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되는 올 여름 밤 평화롭게 잠들기 위해서는 시원한 여름용 침구를 준비하는 것도 좋다. 전용 젤 팩을 냉동고에 보관했다가 제품 본체 안에 넣어서 사용하는 ‘쿨 베게’는 시원하고 편안하게 잠을 청할 수 있게 도와준다. 향긋한 라벤더 향 비즈도 포함되어 있어 향긋함도 더할 수 있다.

사무실에는 냉방이 되지만 최근 전력절감으로 한여름에도 실내의 온도가 높은 만큼 개인 냉방 용품 구비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하루 종일 자리에 앉아서 일해야 하는 직장인들에게는 ‘통풍 방석’을 추천한다. 이는 성글게 짜인 안이 비치는 탄력성 있는 재질로 되어 있어 앉을 때 바닥과 엉덩이 사이에 공간을 만들어 통풍이 잘 되게 해주는 기능성 방석이다.

여름철 무더위 못지 않게 걱정되는 것은 바로 불쾌한 냄새다. 덥고 습한 날씨가 계속 되면서 몸은 물론이고 옷이나 신발에서 나는 냄새에 신경이 쓰이게 되는 것. 핫트랙스 온라인 몰에서는 땀은 물론, 땀냄새를 억제해주는 성분이 포함된 티슈형, 스프레이형, 스틱형 등 다양한 ‘데오드란트 제품’을 할인 판매 중이다. 냄새는 물론 상쾌한 기분까지 느낄 수 있는 일석이조의 상품이다.

옥션에서는 ‘발·신발 냄새 제거 스프레이’를 판매 중이다. 여름철 습기와 땀으로 눅눅해진 신발이나 발에 뿌리면 악취를 제거해주는 것은 물론 향긋함까지 느낄 수 있다.

올 여름 특히 6~7월에는 평년보다 더 많은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해부터 유행한 ‘레인부츠’를 아직 장만하지 못한 사람이라면 올해는 꼭 미리 준비해두자. 레인부츠 붐을 타고 올 해에는 더욱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의 레인부츠가 출시됐다. 옥션은 롱부츠, 앵클부츠 등 다양한 길이의 부츠를 선보이고 있는데 굽 사이즈가 다양한 것은 물론 디자인도 세련돼 활용성이 더욱 높아졌다.

레인 부츠가 필수 레인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면 올해는 케이프 스타일의 우비가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기존 우비가 투박한 디자인으로 기능성만 강조했다면 G마켓에서 판매 중인 ‘레인 케이프’는 기능성에 세련된 디자인과 화려한 색상까지 더해 장마철 유용한 아이템이 될 것으로 보인다.

웹사이트: http://www.hottracks.co.kr

연락처

민커뮤니케이션
주현영 과장
02-566-889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