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2011 하나가족 한마음 축제’ 개최

뉴스 제공
하나은행
2011-05-29 13:58
서울--(뉴스와이어)--하나은행(은행장 김정태 www.hanabank.com)은 28일 용인 에버랜드에서 전직원과 가족 등 2만5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노사가 함께하는 ‘2011 하나가족 한마음 축제: 달려라! 하나은행!’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행사는 노사가 화합하여 조직문화를 쇄신하고 직원들의 사기를 북돋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에버랜드에 마련된 하나은행 직원 및 가족을 위한 별도의 공연장에서는 직원가족 장기자랑, 경품추첨 등 다양한 행사는 물론 인기 가수인 유키스, 씨스타, 박현빈, 아이유 등의 축하공연도 이어졌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김정태 행장과 김창근 노조위원장이 손을 맞잡고 등장하여 캐리커쳐가 그려진 티셔츠를 바꿔 입기도해 노사화합의 의미를 더했다.

김정태 행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일할 맛 나는 즐거운 일터, 대한민국 최고의 직장을 만들기 위해 하나은행 모든 구성원들의 마음을 한 곳으로 모으는 즐거운 축제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하나은행 개요
KEB하나은행은 1971년 6월 한국투자금융으로 설립된 이후 최초의 민간금융기관에서 국내 3대 은행으로 발전하였다. KEB하나은행은 폭넓은 기반의 고객에게 장기적 관점에서의 만족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소통과 일관된 경영활동으로 견고한 신뢰관계를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abank.com

연락처

하나은행 마케팅전략부
이관화 과장
010-3159-9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