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윤아의 22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소녀시대 멤버 윤아가 생일을 맞아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 소녀시대 팬카페인 ‘시스터스’와 ‘스마일 윤아’는 30일 모 일간지에 광고를 내고 윤아의 22번째 생일을 축하했다. 소녀시대가 무대에 설 때, 윤아가 중앙에 서는 경우가 많기에 ‘센터 윤아’ 또는 ‘소녀시대 얼굴’라고 불려졌었는데, 이번 광고 문구에서는 ‘눈이 닮았다고 목이 가늘고 길다고…’ 등의 표현으로 사슴에 비유하고, ‘사슴이’라는 새로운 애칭도 붙여 주었다.

지난 28일(토)에는 ‘시스터스’와 ‘스마일 윤아’ 회원들이 어린이재단 충북지부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는데, 장애우들과 함께하는 야외활동을 지원하였다. 이에 앞서 시스터스에서는 어린이재단에 윤아의 이름으로 해피빈도 기부하였다.

소녀시대 팬카페의 기부 및 봉사활동은 각 멤버들의 생일 때마다 빠짐없이 해오고 있는데, 단순히 스타에 열광만 하던 1차원적인 팬덤 문화에서 벗어나, 사회공헌활동도 하면서 좋아하는 스타의 위상도 드높이는 2차원적인 팬덤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소녀시대 팬카페 시스터스 개요
‘시스터스(CISTUS)’는 소녀시대 팬카페입니다.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소녀시대처럼, 옛부터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온 꽃 ‘시스터스(CISTUS)’는 그 꽃말도 ‘인기’입니다. 소녀시대가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과 감동을 전해줄 때, 소녀시대 대표 팬카페 ‘시스터스(CISTUS)’도 언제나 함께합니다.

웹사이트: http://cafe.naver.com/tmfql8967

연락처

소녀시대 팬카페 시스터스
임재남
02-737-200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