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오맥스, 갤럭시SⅡ 케이스 ‘소프트 듀러블 블렌드’ 인기 고공행진'

뉴스 제공
삼성물산 코스피 028260
2011-05-30 09:57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 갤럭시SⅡ의 상승에 힘입어, 관련 액세서리도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삼성물산의 IT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플레오맥스(http://www.pleomax.co.kr)는 최근 출시한 ‘소프트 듀러블 블렌드(Soft Durable Blend)’ 전용 케이스가 출시 후 판매 호조를 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수많은 제품 중에서도 플레오맥스의 소프트 듀러블 블렌드 케이스가 판매호조를 보이는 것은 품질력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꼽을 수 있다.

소프트 듀러블 블렌드는 실용신안 이중사출 특허를 받은 삼성 C&T만의 우수한 기술력으로 고탄력성과 내한성, 내마모성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변덕스러운 온도와 마찰에 강하여 외부 환경과 충격에 잘 견디는 성질을 가져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 품질력을 인정받은 것. 여기에 스마트폰 이용자들의 필수 액세서리인 액정 보호필름, 이어폰 마개 등이 함께 들어있는 올인원 패키지(All in One 가격 : 29,900원)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더불어 앞서 출시되어 스마트폰 유저들에게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플레오맥스 소프트 듀러블(아이폰, 갤럭시 S용)의 후속 제품인 것 또한 갤럭시SⅡ 소프트 듀러블 블렌드 인기에 한 몫 했다는 평이다.

플레오맥스 관계자는 “소비자의 입맛에 맞게 원스톱으로 액세서리를 해결할 수 있는 점과 오래 쓸 수 있는 품질력, 내구성이 높은 인기 요인인 것 같다”라고 말했다.

삼성물산 개요
삼성물산은 1938년 창업 이래 산업계의 주역으로 한국 경제의 고도화와 세계화를 선도하고 있는 삼성그룹의 모태기업으로 창업이래 무역을 통해 한국 경제의 발전과 함께 성장했으며, 1975년 정부로부터 한국 종합상사 1호로 지정 받은 이후 본격적인 해외 영업을 확대해 한국의 대외 무역을 선도적으로 이끌어 온 국내 최고의 종합상사이다. 삼성물산은 무역업에 한정된 사업 영역을 벗어나 1996년엔 삼성건설과 통합하였으며, 1997년에 유통업에 신규 진출하였다. 현재 삼성물산의 사업영역은 크게 상사, 건설, 주택, 유통으로 나뉘며, 2개 부문 체제로 상사부문내에 유통본부가 있고, 건설부문에서 주택사업을 함께 담당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amsungcnt.com

연락처

삼성물산 브랜드마케팅팀
이정민 과장
02-2145-2129

홍보대행 애플트리
김범규 대리
010-9304-71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