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3’ 실체 공개…3D 하이라이트 영상 상영 전격 결정

뉴스 제공
CJ E&M
2011-05-30 10:07
서울--(뉴스와이어)--전세계 영화 팬들이 숨죽여 기다리고 있는 영화 <트랜스포머 3>가 오는 6월 3일 (금) 스페셜 상영회를 진행하고, 3D 하이라이트 영상을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수입/배급 : CJ E&M 영화부문 / 감독 : 마이클 베이 / 주연 : 샤이아 라보프, 로지 헌팅턴 휘틀리, 타이리즈 깁슨 / 개봉 : 2011년 6월 30일)

당신의 눈을 의심케 하는 3D 영상 혁명!
시리즈의 정점을 찍을 <트랜스포머 3>의 실체를 미리 확인하라!

전세계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트랜스포머 3>가 오는 6월 30일 개봉을 앞두고, 6월 3일(금) CGV 왕십리에서 스페셜 상영회를 진행한다. 이번 상영회에서는 그동안 베일에 가려져 있던 <트랜스포머 3>의 3D 하이라이트 영상과 마이클 베이 – 제임스 카메론 간담회 내용이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공개되는 15분 하이라이트 영상은 시리즈 최초로 3D로 제작되는 <트랜스포머 3>의 실체를 확인케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새로운 무기를 장착하고 업그레이드된 오토봇과 한층 더 강해진 디셉티콘이 선보이는 최후의 전면전을 비롯 마이클 베이 감독이 심혈을 기울인 ‘윙 수트’ 다이빙 장면은 보자마자 환호성이 절로 나오는 실감나는 화면으로 보는 이들을 단번에 사로잡을 것이다. 첫 3D 작업에 대해 "3D촬영은 아주 재미난 장난감처럼 매우 흥분되는 작업이었다. 관객들은 현장에서 느끼는 것처럼 온몸이 짜릿하다고 반응할 것이다”라고 밝힌 바 있는 마이클 베이 감독의 말처럼 국내에 최초로 공개되는 3D 15분 하이라이트 영상은 보는 이들에게 온몸이 짜릿해지는 전율을 느끼게 하며 <트랜스포머 3>에 대한 갈증 해소의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트랜스포머 3>는 한 차원 높아진 기술과 영상혁명, 탄탄한 스토리로 6월 30일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CJ E&M 개요
CJ E&M은 방송, 공연, 음악, 영화, 게임 등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와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문화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영화인
02-515-6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