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씨티카드와 함께하는 ‘씨티카드 레스토랑 위크’ 행사 실시

서울--(뉴스와이어)--한국씨티은행(은행장 하영구, www.citibank.co.kr)은 씨티은행 신용카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6월 6일부터 6월 12일까지 1주일간 서울 주요 지역의 30여개 레스토랑에서 점심 20,000원, 저녁 30,000원, 쉐프 추천 와인 50%의 특별 할인을 제공하는 ‘씨티카드 레스토랑 위크’ 행사를 실시한다.

레스토랑 위크는 평소 접하기 힘들었던 고급 레스토랑의 대표 코스메뉴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행사로서 작년에 그랜드테이블과 함께 상.하반기에 걸쳐 진행한 이래 3번째로 진행하는 가장 큰 행사이다.

청담. 이태원 지역의 레스토랑에만 국한하여 진행했던 작년과는 달리 올해에는 청담, 이태원을 포함, 라뀌진, 스토브 등 가로수길과 서래마을의 유명 레스토랑들이 참여하여 일식, 한식, 이탈리안, 중식, 퓨전 등 4-6 코스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씨티은행 관계자는 “일부 VIP카드고객들에게만 제공하는 타사의 다이닝 프로그램과는 차별화되게 씨티은행 신용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고급 레스토랑의 대표 코스 메뉴를 파격적인 혜택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이 행사가 갖는 의미는 더욱 크다고 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행사기간 중 이용고객이 많아 사전예약을 하는 것이 편리하다. 부과세 및 봉사료는 레스토랑별 별도 부과될 수 있으며, 예약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씨티카드 프리미엄 다이닝 예약센터 (1577-0901)또는 홈페이지(http://www.citibank.co.kr/kor/card/citistory/main_dining.js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씨티은행 개요
씨티은행은 1967년 최초로 한국에 진출한 이래 45년 동안 선진 금융 서비스를 국내 고객에게 제공해 왔으며,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 때 8억불을 증자해 국내 외환시장 안정에 기여했고, 1970년대 석유 파동시 2억불 차관 제공으로 한국의 무역수지 개선에 기여한 공로로 수교훈장 ‘숭례장’을, 1997년 외환위기 당시 240억불 대외 부채 상환 연장에 기여한 공로로 수교훈장 ‘흥인장’을 받는 등 한국 경제가 어려움에 처할 때에 곁에서 힘이 돼 준 친구 같은 은행이다.

웹사이트: http://www.citibank.co.kr

연락처

한국씨티은행 커뮤니케이션부
허갑승
02-3455-234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