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미디어, ‘세계 1위 위치기반 SNS 포스퀘어 완전정복’ 출간

뉴스 제공
한빛미디어
2011-05-31 08:20
서울--(뉴스와이어)--전세계 사용자 1,000만 명의 위치 기반 소셜네트워킹서비스 ‘포스퀘어’가 다음달 한국어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포스퀘어’의 공동설립자인 나빈 셀바두레이는 서울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워커힐호텔에서 서울디지털포럼에 참석한 뒤 가진 기자회견에서, “현재 한국어를 지원하는 버전을 개발 중”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위치기반 서비스의 최고봉인 ‘포스퀘어’의 한국어 서비스에 맞춰 자세한 사용법과 심도 있는 활용법을 소개한 <세계 1위 위치기반 SNS 포스퀘어 완전정복>이 한빛미디어에서 출간되었다.

저자 유윤수는 페이스북, 포스퀘어, 트위터, 블로그 등의 SNS 분야를 두루 섭렵한 최고의 파워유저로 전 세계 900만 포스퀘어 사용자 중 공식적으로 64위에 랭크되어 있다. 아시아권에서는 단연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세계 3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서 150개 국, 2만여명 이상의 친구를 사귀었다. 또한 IT 칼럼니스트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대표 저서로는 <페이스북, 무엇이고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소셜커머스, 무엇이고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등이 있다.

정지훈 명지병원 IT 융합연구소 소장, 김홍선 안철수 연구소 대표이사가 먼저 보고 추천할 만큼 유용한 정보를 담고 있다.

“위치기반 서비스의 최고봉인 포스퀘어에 대한 자세한 사용법과 심도 있는 활용법을 소개한 책이 나왔다. 포스퀘어는 단순한 위치기반 서비스에 머무르지 않고 오프라인 비즈니스와 연계하여 다양하게 발전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으며, 또 하나의 소셜 인프라가 될 가능성 역시 충분한 서비스이다. 이 책을 통해 포스퀘어의 매력과 가능성을 느껴보길 권한다”(정지훈 명지병원 IT 융합연구소 소장, <거의 모든 IT의 역사>, <오프라인 비즈니스 혁명>저자)

“모바일 시대에 새로이 부각된 위치기반 서비스는 역동적으로 발전하고 있다. 특히 ‘소셜’ 요소를 가미해 빠른 속도로 진화하고 있는 포스퀘어는 우리가 주시해야 할 대상이다. 이 책으로 새롭게 발전하는 서비스를 익히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김홍선 안철수연구소 대표이사, 중앙일보 칼럼니스트)

유윤수 지음 | 188페이지 | 정가 13,000원

한빛미디어 개요
한빛미디어(주)는 지난 16년 동안 국내 컴퓨터/정보통신 분야의 성장과 더불어 IT 전문가들의 풍부한 실무경험과 현장 노하우를 책으로 출간하면서 해당 분야의 IT 개발자들과 함께 발전해 왔다. 또한 미국 오라일리사의 한국 비즈니스 파트너로 원서 수입과 번역을 통해 앞서가는 IT 전문가들과 프로그래머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왔다. 현재 IT 전문 서적에서 나아가 일반인을 위한 컴퓨터활용/OA 서적, 그래픽 서적, 그리고 IT관련 자격증 서적까지 누구나 쉽게 배우고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도서를 출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co.kr

연락처

한빛미디어 마케팅팀
대리 박주훈
02-2128-87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