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농수특산물 신세계백화점 특판행사 성료

영광--(뉴스와이어)--영광군(군수 정기호)은 영광 향토 농·수·특산물 특판행사를 5월 20일부터 26일까지 광주신세계백화점에서 펼쳐 1억8천4백만 원의 판매수익을 올리는 등 큰 성과를 거뒀다.

군에서는 1주일 동안의 특판행사를 통해 영광군의 향토 농·수·특산물을 널리 알리고 지역경제활성화에 기어코자 행사를 개최했으며 재광향우회, 광주시민에게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쳤다.

그 결과 광주 신세계백화점에서 열린 영광 향토 농·수·특산물 특판전에서 영광 쌀 ‘사계절이사는 집’ 1억1천만 원, 영광굴비 1천2백만 원어치를 현지에서 판매하는 등 총 84개 품목에서 1억 8천4백여만 원에 이르는 판매 성과를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

군 관계자는 “영광군과 신세계백화점은 매년 특판행사를 개최하기로 하였으며 호응도가 좋은 품목에 대해서는 백화점 입점을 추진하기로 하는 등 농수 특판 행사를 통하여 농가소득증대에 기여함은 물론 영광 향토 농·수·특산물 이미지를 높이는 성과를 거두었다.”라고 말했다.

영광군청 개요
전남 서북권에 위치한 영광군은 예로부터 산수가 수려하고 어염시초가 풍부하여 ‘옥당골‘이라 불러온 지역이다. 영광군은 천년의 고찰 불갑사와 일본에 최초로 주자학을 전파한 수은 강항선생의 내산서원, 백제 침류왕 원년(서기 384년) 인도 마라난타 존자께서 백제에 불교를 처음 전래한 백제불교 최초도래지와 전통 근대 종교 원불교의 발상지인 영산성지 그리고 6.25 당시 기독교인들이 인민군의 교회 탄압에 항거하며 204명이 순교한 기독교인 순교지, 신유박해 때 2명의 순교자를 내며 순교자 기념 성당으로 지정된 영광성당 등을 보유하고 있어 4대 종교의 테마관광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yeonggwang.go.kr

연락처

영광군청 친환경농정과
유통담당 정우성
061-350-542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