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서울 워커힐, 새로운 시리즈 와인디너행사 ‘BYOB @ Kitchen’ 개최

뉴스 제공
W서울워커힐호텔
2011-05-30 15:21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스타일 호텔 브랜드, W 서울 워커힐(W Seoul-Walkerhill, www.wseoul.com)에서는 2011년 새롭게 선보이는 시리즈 컨셉 와인 디너 행사인 ‘BYOB @ 키친(Kitchen)’을 W호텔 1층에 위치한 키친(Kitchen) 레스토랑에서 진행하고 있다. 그 두 번째 행사를 오는 6월 8일, 수요일에 개최한다.

W호텔의 스타 총주방장 키아란 히키(Ciaran Hickey)가 직접 타이틀을 붙여 야심차게 마련한 이번 행사의 특징은 제목에서도 확인해 볼 수 있듯이, BYOB(Bring Your Own Bottle), 즉 특별한 날을 위해 소중히 간직하고 있는 자기만의 와인을 가져와서 별도의 코키지(corkage) 비용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단, 인당 1명) 또한 특별한 식자재를 이용한 6코스로 구성된 스페셜 메뉴를 선보이는데, W만의 세련된 스타일링을 통해 빼어난 맛뿐만 아니라 눈까지 즐거운 오감만족의 요리들이 등장할 예정이다. 매회 와인 테마를 달리 하여 진행될 ‘BYOB @ 키친(Kitchen)’ 행사는 따뜻한 햇살아래 모든 이의 구미를 당길 것으로 기대된다. 6월의 테마는 버건디(Burgundy) 와인.

W호텔의 F&B디렉터 문 강(Moon Kang)은 “고객들이 또 어떤 훌륭한 와인을 가져오셔서 키친(Kitchen) 레스토랑과 함께하는 이 디너 행사를 빛내주실지 준비하며 흥분을 감출 수 없다”고 말하고, “W 서울 워커힐은 다른 특급 호텔과는 전혀 다르다. 특급호텔만의 품위와 기품, 근엄함을 내세우기 보다는 시대와 함께하는 트렌디함과 캐쥬얼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잃지 않는 W 서울 워커힐만의 매력은 분명한 차별성을 가진다”고 강조했다.

W호텔 1층에 자리한 레스토랑 ‘키친(Kitchen)’에서 그 두 번째 행사가 오는 6월 8일(수요일) 저녁 7시부터 시작되며, 금액은 1인당 10만원이다(세금, 봉사료 별도).

웹사이트: http://www.wseoul.com

연락처

W서울워커힐 홍보실
박부명 대리
02-2022-01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