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갈토 출판사, 리드백 소설 ‘키엔느 구하기’ 출간

서울--(뉴스와이어)--모차르트의 역행캐논은 한 사람은 앞에서부터 한 사람은 뒤에서부터 연주해도 화음에 맞게 연주할 수 있다. 이러한 모차르트의 역행캐논 기법을 음악이 아닌 소설 책에 도입한 작품이 등장해 문학계를 놀라게 하고 있다. 디갈토 출판사에서 선보이는 리드백 소설 ‘키엔느 구하기’가 바로 그 화제의 작품이다.

리드백 소설(read back novel)은 방향성을 파괴해 소설책을 다 읽으면 맨 뒷장부터 첫 장까지 다시 읽어야 하는 소설이다. 책을 반대 방향으로 보는 행위만으로도 소설의 내용이 달라지며 예측하지 못했던 결말에 다다르게 된다. 즉, 앞으로 읽을 때의 내용과 뒤로 읽을 때의 내용이 합쳐지며 완전한 하나의 이야기가 완성되는 것이 리드백 소설의 묘미다.

슬픈 사랑이야기를 원하는 독자라면 <키엔느 구하기>를 앞으로만 읽고 끝내도 된다. 하지만 행복한 결말을 보고 싶다면 마지막 페이지부터 첫 페이지까지 반대로 읽으면 된다. 숨어있던 내용이 하나씩 드러나면서 사랑이 이뤄져 가는 신기한 광경을 목격하게 될 것이다.

파격적인 형식의 ‘키엔느 구하기’는 전자책(e-book)으로 먼저 출간된다. 전자책은 E-PUB뿐만 아니라 PDF형식으로도 제공되어 기존의 상식을 뒤엎을 작품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디갈토 개요
디갈토 출판사는 일반서적 및 전자책 출판사 이다.
연락처

디갈토
02-356-7449

이 보도자료는 디갈토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