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 아웃도어 시장 본격 진출, 올해 다양한 제품 출시 계획

뉴스 제공
지포
2011-05-31 06:00
브래드포드 펜실베이니아--(뉴스와이어)--세계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국내 아웃도어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이에 두 가지 아웃도어 신제품 플랙서블 넥 유틸리티 라이터 (Flexible Neck Utility lighter, FNUL)와 아웃도어 유틸리티 라이터 (Outdoor Utility lighter, OUL)를 선보인다.

그릴, 랜턴(제등), 티키 횃불, 벽난로 점등을 위해 필요한 정확도를 강점으로 내세운 FNUL은 슬림한 디자인과 강력한 노즐, 그리고 구부러지는 유연성을 가지고 있어 그릴과 랜턴 입구에 잘 맞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FNUL만의 이중 불꽃과 방풍 기술은 그 어떤 야외 환경에도 이상적이며 특히 야외 바비큐를 할 때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제품이다.

견고한 금속 구성과 고급 점화장치, 연료 레벨지시기와 불꽃 조절기, 특허된 어린이 방지 안전 버튼을 갖춘 플랙서블 넥 유틸리티 라이터, FNUL의 색상은 두가지로 고무를 입힌 평면 검정과 새틴실버가 있다.

가격은 각각 32,000원이다.

아웃도어 유틸리티 라이터, OUL은 캠핑, 낚시, 사냥 등과 같이 아웃도어 환경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방풍 이중 불꽃과 튼튼한 금속 구성은 시즌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라이터 제품이다.

또한 OUL은 고무 손잡이로 쉽게 미끄러지지 않으며, 고급 점화장치, 연료 레벨지시기, 불꽃 조절 기능 등을 갖췄다.

가격은 41,000원이다.

두 제품 모두 특허된 어린이 방지 안전 버튼이 내재되어 있다.

지포는 이 두 제품외에도 미국 본사에서 개발되어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이머젼시 파이어 스타터 키트(Emergency Fire Starter Kit)와 캠프파이어 스타트 쎄다 퍽(Campfire Starter Cedar Pucks) 등도 곧 한국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상기 제품은 지포 온라인 판매 사이트와 아웃도어 상품 매장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zippo.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포 개요
전 세계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브랜드 중에 하나인 지포는 1932년 가을 조지 브레이즈델이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 브래드포드(Bradford)에 설립해 지금까지 5억5천만개가 넘는 방풍라이터(windproof lighter)를 제작했다. 시간이 흐르면서 플린트 휠과 라이터 몸체(케이스)의 마감 기법에만 개선이 있었을 뿐 지포 라이터는 처음 만들어진 이래로 지금까지 변함 없는 모습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무료로 수리해드립니다”라는 구호 아래 평생 수리를 보장하고 있다. 지포는 라이터와 액세서리, 부탄 캔들 라이터(butane candle lighters), 향수 그리고 아웃도어 활동 시 사용할 수 있는 열 또는 불을 다루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생산하고 있다. 지포는 20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고, 펜실베니아 주 브래드포드에 위치하며 수제 프리미엄 나이프를 생산하는 W.R Case & Sons Cutlery Company도 소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zippo.co.kr

연락처

슬램 코리아
김주희 과장 02-2186-9893 이메일 보내기
이혜령 AE 02-2186-98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