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메디, ‘희망 2011 슈퍼 아이돌 빅 콘서트’에 비치새얀 공식 협찬

고양--(뉴스와이어)--오는 6월 11일 토요일 저녁 잠실 종합운동장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다문화 가족 돕기 ‘슈퍼 아이돌 빅 콘서트’에 최근 출시된 (주)스킨메디(대표 김원섭)의 폼 클렌징 제품 비치새얀이 단일 제품으로는 단독으로 협찬 결정되어 화제를 모은다.

이번 콘서트는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잠실 종합운동장 올림픽 주경기장이라는 공연장소도 그렇지만 최근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인기 아이돌 스타인 비스트, 박재범, 지나 등의 출연으로 일찌감치 2011년 상반기 최고의 콘서트로 팬들의 기대와 주목을 받아 왔다.

이 콘서트에 신생업체인 스킨메디의 폼 클렌징 제품인 비치새얀이 유일하게 협찬 결정된 배경에 관계자들의 관심이 쏠린다.

사연은 이렇다. 요즘 ‘내버려둬’라는 곡으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신인여가수 바바라의 제안이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바바라는 이번 콘서트에 신인가수로는 유일하게 스페셜 게스트자격으로 무대에 오른다. 바바라는 협찬사 스킨메디에서 만든 폼 클렌징 제품과 인연이 있다. 바바라는 데뷔 이후 방송과 촬영과 여러 행사를 소화하기 위해서 어쩔 수 없이 빈번한 메이크업에 노출될 수밖에 없었고 반복적인 메이크업이 결국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되었다.

그녀가 피부클리닉에서 추천받은 클렌징제품이 스킨메디에서 새로 출시한 ‘비치새얀’이라는 폼 클렌징제품이었다. 세포활성화의 제조기술로 특허까지 받는 제품이었지만 정작 바바라가 ‘비치새얀’을 선택한 이유는 제품의 완벽한 클렌징기능이었다. ‘비치새얀’에 함유된 제올라이트 세리라이트 같은 광물질이 그야말로 완벽한 클렌징효과를 제공했다는 것이다.

이번 콘서트에 스페셜게스트로 초대받은 바바라는 ‘다문화 가족돕기’라는 행사의 취지에 공감하고 본인에게 지급될 행사 출연료를 포기하고 그 대신 본인이 효과를 본 클렌징 폼 제품인 비치새얀을 콘서트에 협찬 의뢰하여 다문화 가족 돕기 용품으로 전달하게 된 것.

비치새얀의 제조업체 역시 제품 마케팅 차원에서 이러한 제안을 거부할 이유가 없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스킨메디의 비치새얀이 ‘희망 2011 슈퍼 아이돌 빅 콘서트’에 공식 협찬사로 선정된 것이다.

신인가수의 예사롭지 않은 마케팅 마인드가 콘서트의 취지도 살리며 관련된 여러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주는 재미있는 경우가 되었다. 메인 게스트인 비스트, 지나, 박재범 못지않게 바바라의 무대도 돋보이게 생겼다.

스킨메디 개요
(주)스킨메디는 ‘비치새얀’이라는 브랜드로 새롭게 시작하는 기능성 폼 클렌징제품 전문회사입니다. ‘비치새얀’의 클렌징 폼 제품은 제올라이트, 세리라이트, 몬모릴로라이트같은 기능성 광물질을 주원료로 피부세포의 노화에 따른 각질의 제거, 노화속도억제, 피부세포의 활성화 기능을 인정받아 세포활성화제의 제조기술특허를 받은 바 있습니다.(발명특허 제180615호) 그동안 제품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없이 브랜드하나만으로 폼 클렌징제품을 선택해오신 관행에 도전합니다. 이제 새롭고도 매력적인 폼 클렌징 제품을 만나보세요.

웹사이트: http://www.okskinmedi.co.kr

연락처

홍보대행 프라이드온
박승준
010-5281-610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