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장기 렌터카 모집방송 실시

뉴스 제공
롯데홈쇼핑
2011-05-31 08:21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 6월 1일(수) 밤 11시 50분 장기 렌터카 모집 방송을 실시한다.

이번 방송은 자동차 정비에서부터 긴급 출동 서비스, 차량 용품 판매, 중고차 서비스까지 자동차에 관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SK네트웍스 스피드메이트와 손잡고 진행하며, 차량을 소유하기 보다는 장기 렌트해 부담 없이 이용하려는 알뜰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마련됐다. 스피드메이트는 현재 전국 700여 개 지점을 활용한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계약기간 36개월 조건으로 렌터카 모집 방송을 진행하며, 차종별로 선수금 및 대여료는 해피콜 시 상세하게 안내할 예정이다. 참고로 SM5 2,000cc의 경우 LPG기준 월 459,000원이다.(36개월 약정, 보증금 20% 기준)

등록세, 취득세, 공채, 탁송료 등 초기 비용이 없으며, 계약기간(36개월) 동안 보험료와 자동차세 역시 무료다. 또한 리터당 최대 100원 주유 할인, 연 12회 세차 무료, 연 2회 엔진오일 무료교환 등의 차량 관리비 혜택도 제공한다.

무엇보다 긴급 출동 서비스를 무제한으로 제공함으로써 이용자들의 사고에 대한 부담을 줄인 것이 주목할 만한 점. 사고로 인한 차량 정비 기간 동안 대차 차량도 무료로 제공해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했다.

이 밖에 국내 항공권 무료 제공(연1회, 계약자 본인 한정), 단기 렌터카 무료 이용권 5매, 영화관람 티켓 제공(연1회, 동반 1인까지) 등 멤버십 혜택까지 마련했다.

롯데홈쇼핑 유혜실MD는 “최근 금전적인 여유가 있어도 내 집 마련 보다는 전세를, 내 차 구입 보다는 렌터카를 선호하는 실속파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추세”라며, “초기 비용, 보험료, 자동차세 등 차량 구매 시 뒤따르는 추가 비용을 부담할 필요가 없어 실용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언론담당 김민아 과장
02-2168-51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