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르, 샤넬 컬렉션에서 만난 ‘김민희’ 밀착취재 화보 공개

서울--(뉴스와이어)--파리 컬렉션이 열리던 지난 3월, 파리에서 진행된 ‘김민희’와 <엘르> 6월호 화보촬영은 마치 자유를 만끽하는 파리의 방랑자를 보는 듯 했다. 파리의 보헤미안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촬영은 파리의 명소를 배경으로 진행되었는데, 신인 예술가들의 창조적인 컨템포러리 작품들이 전시되는 공간인 팔레 드 도쿄(Palais de Tokyo)와 오벨리스크가 솟아있는 콩코드 광장, 그리고 알렉상드르 3세 다리의 자유로운 분위기는 그녀의 스타일리쉬한 모습들을 더욱 더 빛나게 해주었다.

특히 한국을 대표하는 뮤즈로서 샤넬 2011 F/W 컬렉션에 초대받은 그녀는, 샤넬 컬렉션이 열린 그랑팔레에 참석해 샤넬의 웅장한 F/W 컬렉션 무대를 본 후,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와 만나 오랜만의 재회를 기념하는 촬영을 하기도 했다.

그녀는 <엘르> 화보촬영과 인터뷰를 통해, 그간 패셔니스타로서의 모습에서 한 단계 더 성장하고 성숙한, 진정한 여배우로서의 모습을 보여주고싶다는 솔직한 포부를 밝혔다. 새 영화 ‘모비딕’에서 사회부 여기자 성효관이라는 역할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김민희’와의 더 자세한 화보 및 인터뷰는 <엘르>코리아 6월호 본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더불어 <엘르> 기사는 ‘엘르’의 홈페이지(www.elle.co.kr)와 ‘엘르 엣진’의 사이트(www.atzine.com) 및 어플리케이션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엘르 엣진 개요
엘르 엣진(www.atzine.com)은 60여 년간 전세계 스타일을 이끈 엘르가 새롭게 선보인 ‘스타일 온라인 컬쳐 클럽’입니다. 엘르 엣진에서는 패션/뷰티 상품을 실제로 만지는 듯한 VR (가상현실) 쇼룸, 전문 에디터들이 만드는 콘텐츠, 트렌드세터들과 생생한 소통 등의 고품격 스타일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세계 45개국에 관련 비즈니스 모델 특허를 출원하고, 현재 입점된 21여 개의 명품 브랜드를 포함, 글로벌 브랜드 100여개가 입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엘르 엣진은 세계 패션 시장을 선도할 대한민국의 스타일리스타 양성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외부 교육과의 연계, 해외 경험 기회 제공 등을 통해 패션/뷰티 업계 분야의 젊은이들을 후원할 계획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atzine.com

연락처

홍보대행 프레인
이나영
02-3210-973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