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EO Fun! Fun! Festival 개최…FUN하고 싶은 사람들은 모여라

뉴스 제공
이벤트넷
2011-05-31 10:10
서울--(뉴스와이어)--한국GM이 쉐보레 브랜드의 소형차 모델 아베오 출시를 기념하며 아베오가 추구하는 본질인 Fun을 강조하는 “AVEO Fun! Fun! Festival” 을 진행하고 있다. (주)인디커뮤니케이션즈(대표 정지철)는 젊음을 상징하는 명동 거리와 유쾌함이 넘치는 한양대 캠퍼스에서 아베오의 Fun을 널리 알리는 이색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주)인디커뮤니케이션즈가 야심차게 준비한 명동과 한양대 캠퍼스 프로모션은 크게 아베오 차량전시와 유명 DJ, 랩퍼가 함께하는 DJ Party, 칵테일, 팔찌 등 Gift를 나눠주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명동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주)인디커뮤니케이션즈 프로모션 사업부문 이영미 PM은 이번 행사가 아베오의 Fun한 이미지 컨셉을 DJing Party와 어우러지게 하여 많은 젊은이들에게 Fun AVEO의 이미지를 각인시킨다는 목적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화제의 두 프로모션 중, 먼저 명동 눈스퀘어 앞에서 진행되고 있는 AVEO DJ Party를 만나보자.

명동 눈스퀘어 프로모션(AVEO DJ Party)!

명동 아베오 프로모션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눈스퀘어 앞에 설치되어 있는 대형 아베오 DJing BOX이다. 서울 모터쇼에서 선보였던 쉐보레 아베오 컷팅카 DJing부스를 재구성 하여 만든 이번 DJing 박스에서는 DJ 펌킨 등 인기 있는 클럽 DJ들의 상시 공연이 준비되어 있으며 주말 저녁에는 랩퍼들의 공연도 펼쳐져 지나가는 사람들의 발길을 붙잡고 있다. 한편, 눈스퀘어 1층 내부에서는 파란색 아베오 차량이 전시되어 눈스퀘어 방문객들에게 시승의 기회를 제공하고있다. 명동에서의 아베오 프로모션은 5월 14일(토)에 첫 선을 보였으며 6월 12일(일)까지 진행된다.

한양대 캠퍼스 축제 프로모션(DJ Fun Party)

명동에서의 Aveo DJ Party 프로모션이 한창이던 지난 5월 17일(화)부터 5월 20일(금)까지 한양대 캠퍼스에서는 축제 기간을 맞아 아베오 DJ Fun Party가 열렸다. (주)인디커뮤니케이션즈는 “아베오 DJ Fun Party”를 위한 특별 무대를 캠퍼스 내에 설치하여 DJ Party를 진행하였으며 특별무대와 축제 메인무대 위에 아베오 차량을 전시, 축제를 맞아 학교를 찾은 학생들에게 아베오를 선보였다. 축제기간동안 날씨가 좋지 않은 때도 있었지만, 학생들과 함께하는 DJ Fun Party의 열기는 한결같이 뜨거웠다.

스케치를 마치며

명동과 한양대에서 진행된 이번 프로모션 이외에도 향후 아베오 DJ Party는 다른 모습으로 재구성 되어 명동과 한양대처럼 젊은이들의 유동인구가 많은 곳으로 찾아가 아베오의 Fun한 재미를 다시 선보일 예정이다. (주)인디커뮤니케이션즈와 함께하는 AVEO Fun! Fun! Festival을 통해 사람들의 마음속에 즐거움과 함께 젊고 유쾌한 자동차 아베오의 이미지가 전달되기를 기대해본다.

이벤트넷 개요
이벤트넷은 국내 이벤트 업계 커뮤니티 활성화 및 정보공유, 올바른 전문가 기준 제시를 통해 이벤트 산업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http://www.eventnet.co.kr/content/board_view_info....

웹사이트: http://www.eventnet.co.kr

연락처

이벤트넷
홍보담당 엄상용
019-276-20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