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갤럭시 시리즈 ‘아이나비 3D’ 전자지도 업그레이드

뉴스 제공
팅크웨어 코스닥 084730
2011-05-31 10:03
서울--(뉴스와이어)--내비게이션 및 위치기반서비스(LBS) 전문기업 팅크웨어㈜(대표 김진범 / www.thinkware.co.kr)는 삼성전자 갤럭시 시리즈에 탑재된 ‘아이나비 3D’ 전자지도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업그레이드 대상 단말기는 4인치 ‘갤럭시 플레이어’(YP-GB1), 5인치 ‘갤럭시 플레이어 70’(YP-GB70), 7인치 ‘갤럭시탭’(SHW-M180), ‘갤럭시S2’(SHW-M250) 등 ‘아이나비 3D’가 탑재된 삼성전자 갤럭시 시리즈 4종이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실제 건물을 현실감 있게 전자지도에 반영하는 ‘3D 랜드마크 건물데이터’ 서비스도 더욱 다양해지고 강화되었다. ‘서울대병원’, ‘건국대병원’, ‘국립암센터’, ‘인제대학교 해운대백병원’, ‘롯데백화점 스타시티점’ 등 대형병원과 백화점을 비롯한 전국 주요 건물 67곳을 ‘3D 랜드마크 건물데이터’로 신규 추가하여 3D 전자지도의 품질을 높였다.

또한 순천완주고속도로 신설 구간, 국도 37호선과 국도 13호선 개통 구간 등 고속도로, 국도, 지방도, 일반도로의 최신 정보를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제공한다. 특히 경부고속도로와 서해안고속도로전구간에 대한 ‘3D 입체도로 모델링’ 작업을 완료해 운전자는 실감나는 안내 화면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갤럭시 시리즈에 탑재된 ‘아이나비 3D’ 전자지도는 팅크웨어의 내비게이션 특화 통신서비스인 ‘아이나비 티콘플러스(TCON+)’를 이용할 수 있다. ‘아이나비 티콘플러스’를 이용하면 ‘실시간 교통정보’, ‘통계 교통정보’, ‘사고속보’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고, 이를 경로탐색 결과에 반영한 최적의 경로를 안내 받을 수 있다.

또한 멀티터치 방식을 적용해 편리하게 지도를 확대하거나 축소할 수 있으며 고정뷰, 회전뷰, 버드뷰, 듀얼뷰(터널 안 드라이브 뷰 지원) 등 다양한 뷰(view) 제공과 3D 주·야간 모드 적용으로 운전자의 시인성도 높였다.

팅크웨어는 “갤럭시 시리즈에 최적화된 ‘아이나비 3D’ 전자지도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제공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3D’의 기능을 향상 시켜주는 갤럭시 플레이어용 GPS 내장 차량용 거치대 ‘CK-600’을 오는 6월 중순에 출시할 예정이다. 4.3인치 이하 갤럭시 스마트폰을 장착할 수 있는 ‘CK-430’, 7인치 화면의 갤럭시탭 장착이 가능한 ‘CK-Tab’은 지난 4월과 5월에 각각 출시했다.

‘아이나비 CK’ GPS 거치대 시리즈의 모든 제품에는 아이나비의 프리미엄급 내비게이션에 탑재된 ‘Ublox6’ GPS가 내장되어 있다. ‘아이나비 CK’의 GPS는 ‘아이나비 3D’ 앱 사용 시, 도심 빌딩 숲이나 고가도로 등 장애물로부터 간섭을 받아 정보 오차가 발생하기 쉬운 구간을 통과할 때도 한층 빠르고 정확한 내비게이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밖에도 ‘아이나비 CK’ GPS 거치대 시리즈는 스마트 디바이스에 보호케이스를 씌운 상태에서도 바로 장착 할 수 있으며, 반자동 회전식 기어를 적용해 180도까지 자유로운 회전이 가능하고, USB 케이블 연결을 통해 ‘아이나비 3D’ 앱을 사용하면서 동시에 스마트 디바이스의 충전까지 할 수 있다.

이번 업그레이드와 거치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hinkware.co.kr

연락처

팅크웨어 홍보IR부 홍보팀
유승훈 대리
02-589.92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