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2회 전국체전 개폐회식 연출계획 보고회 개최

수원--(뉴스와이어)--전국체전 추진기획단은 5월 30일 개폐회식의 연출컨셉 및 계획을 확정짓는 보고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보고회는 전국체전의 하이라이트인 개폐회식의 밑그림을 완성하는 자리로 개페회식의 본격적인 준비의 시작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이번 보고회는 도지사와 행정1부지사, 정무부지사, 개폐회식과 관련된 도의 실·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3월부터 3개월 동안 진행된 협상계약과정을 거쳐 개폐회식 연출업체로 선정된 SBS 콘텐츠 허브가 제작하고 송승환 총감독이 감수한 연출제안서 발표에 이어 DMZ코스가 보강된 성화봉송 노선이 보고되고, 이에 대한 청취과 토론순서로 진행되었다.

행사의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10월 6일 18시부터 90분 동안 개최될 개회식은 △세계 최대의 도미노쇼와 △선수입장 △성화점화 △멀티미디어쇼로 구성되며, 10월 12일 18시 30분부터 시작되는 폐회식은 △시도 선수단의 퍼레이드와 △성화소화, △K-pop콘서트 등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역대 최초로 기존의 종합운동장을 벗어나서, 주민의 생활공간인 호수공원에서 진행하는 획기적인 발상만으로도 이미 세간의 관심이 되고 있는 전국체전 개폐회식을 위하여 전국체전추진기획단은 6월 초부터 본격적인 준비를 시작할 예정이다.

제92회 전국체육대회: http://www.ggsports2011.kr

웹사이트: http://www.gg.go.kr

연락처

경기도청 전국체전추진단
031-8008-6181
체전운영팀 한정희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