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SMB솔루션, NAS용 완전 자동 PC 백업 솔루션 ‘레빗 5’ 출시

뉴스 제공
한성SMB솔루션
2011-06-01 08:58
서울--(뉴스와이어)--네트워크 스토리지와 보안 감시 및 백업 솔루션 전문 컨설팅으로 중소기업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한성SMB솔루션(대표 이승준, www.hansungsmb.co.kr, 이하 한성(SMB)은 오늘, 하드웨어 일체형 백업 솔루션 전문 기업 美 레빗(대표 폴 구어린, http://rebit.com)社의 NAS 전용 완전 자동 PC 백업 솔루션인 ‘레빗 5 (Rebit 5)’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레빗5는 네트워크에 연결된 PC의 OS와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등의 모든 시스템 자료들을 외장하드 디스크뿐만 아니라, QNAP의 NAS 제품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NAS(네트워크 스토리지)로 완벽하게 백업하고 복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레빗 5는 효율적인 디스크 사용을 위하여 자동 백업/부분 백업/수동 백업 등의 설정을 조정하여 사용할 수 있어, 원하는 시간을 설정하여 자동으로 전체 백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백업할 디스크와 백업 받을 디스크를 설정해 작업할 수 있다. 또한 복원 시점을 원하는 시점으로 지정할 수 있는 시점 복구 기능을 제공하며, 백업을 하면서도 다른 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

또한 내장하드, 외장하드, 공유폴더로의 동시 중복 백업이 가능하며, 백업 시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백업한 내용을 보호할 수 있다. 특히 백업 작업 시 CPU 할당량이 적어 시스템의 부하가 적으며, USB 3.0 백업 드라이브로부터의 시스템 복원도 지원한다.

또한 한성 SMB는 완전자동 백업 솔루션 ‘레빗 5’ 출시 기념으로, 오는 6월 30일까지 레빗 5 신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한성 SMB(02-2093-1007)에 문의하면 된다.

한성SMB솔루션 개요
한성SMB솔루션은 중소·중견 기업을 위한 스토리지 유통 및 스토리지 솔루션 개발 전문 기업이다. 창업 이래 오로지 컴퓨터와 관련된 세계 최고의 주변기기 제품을 취급해 왔으며 오랜 기술력과 튼튼한 유통 구조를 바탕으로 최첨단의 제품을 엄선해 개발·공급해 왔다. 엔트리 레벨에서 엔터프라이즈까지 국내외 유명 스토리지 브랜드 제품을 기반으로 고객 가치 제안을 통해 매년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네트워크 스토리지 제품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웹사이트: https://hansungsmb.co.kr

연락처

한성SMB
이혜리 차장
02-2093-1007
이메일 보내기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정은경 팀장
02-6263-70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