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알파 NEX-5, 미러리스 카메라 국내 누적 판매량 1위 등극 기념 사은 이벤트

뉴스 제공
소니코리아
2011-06-01 09:00
서울--(뉴스와이어)--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알파 NEX-5가 단일 모델로 현존하는 미러리스 카메라 중 누적 판매량 1위를 기록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알파 NEX-5는 2010년 6월 출시 이후 단일 제품으로 국내 미러리스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에서 현재까지 평균 30%의 점유율을 달성하며, 경쟁사 보다 1년 늦은 출시에도 불구하고 11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위의 쾌거를 이루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6 월 한 달 간 소니 알파 온라인 페이지(http://alpha.sony.co.kr)에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설문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가 NEX 액세서리킷(5명), 내셔널 지오그래픽 카메라 백팩(5명), 소니 고음질 인이어 이어폰(MDR-XB40EX, 10명), 소니 USB 메모리 TINY(16GB, 20명) 중 원하는 사은품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해당 제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알파 NEX-5는 현재까지 출시된 렌즈교환식 카메라 중 최소형, 최경량을 자랑한다. 소니의 DSLR 알파, 캠코더 핸디캠, 컴팩트카메라 사이버샷의 DNA를 물려받아 DSLR과 동등한 이미지 퀄리티와 높은 휴대성을 동시에 겸비했다. 엑스모어(Exmor) APS HD CMOS 이미지 센서와 고속 비욘즈(BIONZ) 프로세서를 장착해 DSLR 수준의 극상화질을 구현하며, 캠코더 업계의 독보적인 위치를 자랑하는 소니 핸디캠의 동영상 기술을 적용하여 Full HD 동영상 기능을 탑재했다. 또한, 광활한 풍경을 손쉽게 담아 주는 3D 스윕파노라마 기능, 초당 7연사의 높은 성능과 함께 다양한 앵글에서 촬영이 가능한 틸트 액정, 어두운 배경에서도 삼각대나 플래시를 사용하지 않고 아름다운 이미지를 만들어내는 손으로 들고 야경촬영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소니 알파 NEX는 DSLR과 동등한 이미지 퀄리티와 높은 휴대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며 2010년 6월 출시 후 현재까지도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1위 모델”이라고 설명하며 “지금까지 보내주신 고객의 성원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더욱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미디컴
이수민 대리
6370-80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