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 큰 알바천국, ‘알바비 2배’ 2억 쏜다

서울--(뉴스와이어)--아르바이트생도 보너스를 받으면 얼마나 좋을까?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알바생이라면 누구나 알바비를 2배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겨 화제다.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천국(대표 공선욱www.alba.co.kr)이 전국 아르바이트생을 대상으로 자사 웹사이트 채용공고를 보고 아르바이트를 구하면 누구나 알바 급여 100%를 보너스로 지급하는 ‘알바비 2배’ 지원 행사를 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기념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알비비 지원 규모가 최대 2억 원으로 본인이 받는 급여만큼 보너스 100%를 알바천국에서 한번 더 지원하는 행사다. 알바생은 실제 일을 한 아르바이트 업체와 알바천국에서 각각 급여를 받게 되므로 첫 알바비를 2배로 받는 셈이다.

‘알바비 2배’행사는 아르바이트 구직활동이 가장 활발한 시기인 6월과 7월 여름방학 두 달 간 진행된다. 알바비는 1인당 최대 1백만 원까지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전국에 있는 알바생 총 200명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일반적인 경품 행사와 달리 한달 일하고 두 달 분의 급여가 보너스로 제공되기 때문에 방학 내내 아르바이트를 계획했던 알바생의 경우 금전적인 혜택뿐 아니라 수고로움을 덜고, 여름방학을 더욱더 알차게 보낼 수 있는 뜻밖의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최저임금을 받는 업종에서 일하는 알바생들에게 기운을 북돋아 주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 4월 알바천국이 전국 대학생 3천367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최저임금을 받지 못한 아르바이트는 ‘편의점’이 46.2%로 가장 많았으며, 이어 ‘음식점 서빙’(13.3%), ‘PC방’(11.8%), ‘전단배포’(7.2%), ‘베이커리’(6.6%) 등의 답변이 나왔다.

알바천국 공선욱 대표는 “가장 활발하게 아르바이트를 하는 두 달 동안 뜻밖의 보너스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알바생을 응원하고 기운을 북돋아 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주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참여방법은 행사 기간동안 올라온 알바천국의 채용공고를 보고 실제 채용되면 공고에 입력된 업체명과 연락처를 정확히 기입해 응모하면 된다. 아르바이트 종류와 기간. 연령, 지역에 상관없이 알바천국에서 알바를 구한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1차 기간에 당첨되지 않았을 경우 2차 기간에 중복 응모할 수 있다.

알바천국 개요
국내 최초로 아르바이트 정보를 제공하며 성장한 알바천국은 우리나라 대표 아르바이트 포털 사이트다. 2019년 ‘알바는 딱 알바답게’ 본편 TVC 론칭과 함께 ‘알바는 딱 알바답게’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알바천국은 ‘알바는 딱 알바답게’ 캠페인을 통해 알바생과 사장님 서로가 각자의 입장을 짚어보고, 그들의 목소리를 대변하여 그들이 원하는 알바계의 룰을 재정립하고 있다. △계약대로 △처음 약속한 대로 △시간과 약속한 일을 서로 정확히 깔끔하게 지키자는 메시지로 의식변화를 이야기한 론칭편에 이어 면접 상황에서의 행동 변화를 촉구하는 내용 △허풍알바 △허풍사장 으로 올바른 알바문화 정립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알바천국은 국내 최초로 작성 및 서명이 가능한 모바일 전자근로계약서 솔루션을 개발해 운영 중이며 철저한 공고 품질 관리를 위해 국내 최초로 사전등록 심사제를 도입했다. 이어 알바백과사전, 알바맵, 노무사 지원, 면접비 지원, 필터링 시스템, 안심번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lba.co.kr

연락처

아르바이트천국 마케팅팀
이승윤 차장
02-3479-899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