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 ‘제7회 한국사회공헌대상’ 문화지원부문대상 수상

- 지난해 수입차 업계 최초, 스테이크홀더 만족부문 대상 이어 2년 연속 수상

서울--(뉴스와이어)--한국토요타자동차(대표이사:나카바야시 히사오)는 31일 한국프레스센터에 거행된 제7회 한국 사회공헌대상에서 문화지원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지난해에 이은 2년 연속 수상이다.

한국언론인포럼이 주최하고 지식경제부,보건복지부,환경부,고용노동부,CSR KOREA 운동연합 회가 후원하는 한국사회공헌대상은 240개에 달하는 엄격한 평가기준을 통해 모범적인 사회공헌주체를 선정,시상하여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을 정착하기 위한 목적으로 국내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며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올해 시상에서는 한국토요타자동차는 환경,교통안전,교육,문화예술을 주제로 진행중인 총 12개의 사회공헌프로그램 중 ▲ 매년 연말 전국 14개 병원에서 진행되는 ‘토요타 병원 자선 콘서트’ ▲ 세계 유수의 오케스트라를 초청하는 ‘토요타 클래식’ 등 문화지원분야에서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친 것을 높이 평가 받았다.

한편 이외에도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토요타 환경학교’,’토요타 교통안전학교’를 비롯, ‘토요타 꿈 더하기 장학금’, ‘토요타 한일교환장학생 프로그램’, ’렉서스 암 연구 기금’ ,‘아시아와 세계 공개강좌’ 등의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실시하여, 지난해에는 수입차 업계 최초로 주주뿐만 아니라 기업을 둘러싼 모든 이해관계자의 만족을 고려하는 경영을 하고 있는 기업,기관에 수여하는 ‘스테이크홀더 만족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toyota.co.kr

연락처

홍보대행 KPR
정현석
02-3406-223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