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지전’, 여름 개봉작 중 기대되는 영화 1위

뉴스 제공
쇼박스 코스닥 086980
2011-06-01 10:31
서울--(뉴스와이어)--올 여름 극장가, 어느 때 보다 뜨거운 흥행전쟁이 예상되는 가운데 대규모 제작비를 앞세운 대작 영화들이 속속 개봉을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2011년 단 하나의 휴먼대작으로 영화계 안팎의 높은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영화 <고지전>(제공&배급: 쇼박스㈜미디어플렉스 /제작: ㈜티피에스컴퍼니 /감독: 장훈)이 올 여름 개봉작 중 가장 기대되는 영화 1위에 뽑혀 눈길을 모으고 있다.

올 여름 단 하나의 휴먼 대작 <고지전>
<7광구> <퀵> <최종병기 활> 등 쟁쟁한 경쟁작 속 우위 선점!

올 여름 극장가는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를 능가하는 한국형 대작 영화들의 포진이 눈길을 모은다. 영화계 안팎에서도 용호상박의 여름 극장가에서 어떤 영화가 최종 승자가 될 것인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포털사이트 네이트 영화에서는 지난 5월 30일부터 일주일간 “올 여름 개봉작 중 가장 기대되는 영화”를 묻는 설문을 진행했다.

설문조사를 시작한지 이틀 만에 134명이 참여한 이번 설문에는 <고지전>을 비롯하여 <7광구> <퀵> <최종병기 활> 등 쟁쟁한 한국영화 대작들이 후보에 거론되었는데 그 중 영화 <고지전>이 51%(5/31일 기준)로 선두를 달리고 있다. 영화 <고지전>을 지지하는 팬들은 ‘신하균, 고수 등 연기파 배우들에 대한 기대감’과 예고편에서 잠깐 보여졌던 ‘한국영화 사상 최초로 조명하는 고지전투’, ‘충무로 최고 제작진이 만들어 낸 완성도 높은 영화의 탄생’을 기대되는 이유로 꼽았다.

벌써부터 여름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 영화 <고지전>은 휴전협상의 시작과 함께 모든 전쟁이 고지전으로 돌입한 한국전쟁 마지막 2년간의 전쟁을 통해 단 한번도 본 적 없는 한국 전쟁영화의 새로운 도전이 될 것이다. 2011년 7월 21일 가장 주목 받는 명품대작의 뜨거운 감동을 기다리는 관객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owbox.co.kr

연락처

이노기획
02-543-9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