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호국보훈의달 맞아 군인·경찰 자유이용권 반값 할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롯데월드는 현충일, 625 한국전쟁 기념일 등이 있는 호국 보훈의 달 6월을 맞아 한달간 군인(직업군인, 군(공)무원), 경찰, 소방관, 보훈가족 등 나라를 위해 애쓴 수호천사들에게 자유이용권 가격을 50% 할인한다.

호국 보훈 가족의 노고와 공훈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티켓 구매 시 해당 공무원증 및 보훈증을 제시하면 자유이용권 50% 할인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동반 3인 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더하여 나라를 위해 애쓰는 군인장병을 격려하기 위한 입영대상자, 전역장병, 휴가장병 대상 우대행사도 진행한다. 휴가증, 입영통지서, 전역증 (발급일로부터 100일 이내 증빙서류)을 제시하면 자유이용권이 1만 5천원이다. 동반 3인까지 할인 가능하며 이는 일반가에서 최대 60% 할인된 금액이다.

가수 ‘이현우’ 출연 <여우야 콘서트>, 애니메이션 <노미오와 줄리엣> 호반무대 시사회

또한 6월 첫째 주 초여름밤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4일(토)에는 감미로운 목소리와 재치 있는 입담의 발라드 가수 ‘이현우’와 ‘나몰라패밀리JW’가 출연하는 <여우夜 콘서트>가 펼쳐진다. ‘이현우’는 미니앨범 수록곡을 비롯하여 지금까지 히트곡을 선보이며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3일(금) 매직아일랜드 호반무대에서는 셰익스피어의 명작 ‘로미오와 줄리엣’을 재해석한 애니메이션 <노미오와 줄리엣>이 상영된다. 콘서트와 시사회 모두 롯데월드 입장객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롯데월드 개요
롯데월드(대표 이동우)는 도심 속 대표 실내 테마파크로, 레저, 관광, 쇼핑 등을 단지 내에서 원스톱으로 해결하고 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이용해 쉽게 찾을 수 있는 패밀리 테마파크 브랜드로 사랑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world.com

연락처

롯데월드 홍보팀
안민영
02-411-210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