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조합중앙회, 입출금수수료 면제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산림조합중앙회
2011-06-01 16:21
서울--(뉴스와이어)--산림조합중앙회(회장 장일환)은 6월 2일부터 3개월 동안 자동화기기(CD/ATM) 수수료를 면제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행사기간 중에 산림조합 카드를 발급한 전 고객에게 모든 타행 자동화기기 출금수수료를 면제해주며, 우수고객에게는 지속적으로 수수료 면제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타행출금수수료 면제를 통해 고객들은 평균 적게는 800원에서 많게는 1,000원에 이르는 수수료를 아낄 수 있고 타행출금을 자주 활용하는 고객이라면 월 몇 만원의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아울러, 6월 13일부터는 금융결제원의 인터넷 결제서비스인 PG(Payment Gateway)망에 가입되어 전자상거래에서 발생하는 대금결제도 가능해져 고객들이 생활용품 구입 등 인터넷 쇼핑시 편리하게 산림조합계좌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산림조합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욱 많은 서비스 개발과 홍보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산림조합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산림조합중앙회 개요
산림조합은 지속가능한 임업을 위한 산림정책의 핵심 실행 기관이자 사유림 경영의 대표 조직으로 전국 142개 회원 산림조합, 210만 산주와 40만 조합원으로 구성되어 우리 숲을 가꾸고 키우는 일을 하고 있다. 산림 조합은 이러한 산림의 미래가치 창조를 목표로 사유림 경영과 임산물 유통의 거점화, 임업인의 소득증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임업전문 지역금융기관으로서 산주와 임업인을 위한 금융지원도 함께하고 있다. 이외에도 미래 산림산업을 위한 임업 기술인의 전문교육기관으로 양질의 기술인을 양성, 관련 산업의 일자리 창출에도 노력하고 해외 산림자원 개발과 통일이후 북한지역 산림복구를 위한 준비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fcf.or.kr

연락처

산림조합중앙회 자금운영실
02-3434-7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