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로직 애널라이저 TLA 소프트웨어 새 버전 5.0 출시

뉴스 제공
한국텍트로닉스
2005-06-01 15:29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테스트, 계측 및 모니터링 솔루션 업체인 텍트로닉스는 자사의 로직 애널라이저 제품군에 사용될 새로운 TLA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버전 5.0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 소프트웨어는 작업 간소화를 위해 업계 최초로 드랙-앤-드롭 자동 측정 및 트리거링 등의 새로운 기능을 탑재했다. 향상된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지원하는 직관적 탐색 기능을 사용하면, 원하는 정보를 얻기 위한 클릭 수를 줄일 수 있다. 같은 날 발표된 TLA7012 및 TLA7016 로직 애널라이저 신제품과 향상된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시간대비 효율적인 자동화 기능이 서로 결합되어 획기적인 고객 생산성 증가가 예상된다.

출시 시기에 대한 부담은 전자 부품과 제품의 공급 사슬 전반에 걸쳐 존재한다. 고객은 최신 애플리케이션을 설계하고 디버깅하기 위해, 가장 빠르고 사용이 편리한 툴을 원한다. 그러나 아무리 빠른 성능을 자랑하는 하드웨어라도 정교한 소프트웨어의 지원을 받지 못하면 제 기능을 할 수 없다. 텍트로닉스 로직 애널라이저TLA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버전 5.0은 윈도우 XP 프로페셔널과 윈도우2000에서 실행되며, TLA5000 시리즈 및 TLA715, TLA721 메임프레임을 포함한 텍트로닉스 기존 로직 애널라이저와도 모두 호환된다.

프라임 데이터(Prime Data)社의 갤런 왬플러 (Galen Wampler) 회장은 “텍트로닉스는 로직 애널라이저 사용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기 위한 행보를 계속 해 오고 있다”며 “TLA7012 및 TLA7016 로직 애널라이저 신제품과 이 제품용 TLA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버전 5.0의 출시로 텍트로닉스는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기업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새롭게 출시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결합을 통해 우수한 데이터 획득 및 분석, 그리고 뛰어난 사용 편리성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텍트로닉스의 로직 애널라이저 제품 라인의 데이비드 베네트(David Bennett)이사는 “시장에 출시된 전자 제품의 정교함, 속도 및 복잡성을 고려했을 때, 빠른 성능을 자랑하는 하드웨어에그에 견줄 수 있는 우수한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더 중요해 졌다” 면서, “업계 최초의 드랙-앤-드롭 트리거링 기능과 자동 측정 및 새로 설계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TLA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버전 5.0은 시장에 출시된 솔루션 중 가장 사용이 편리한 최첨단 로직 애널라이저 소프트웨어로, 최고의 성능과 생산성을 고객에게 제공한다.”고 말했다.

TLA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버전 5.0은 기존에 수동으로 행하던 많은 측정 업무를 자동화한다. 이 소프트웨어는 현재 DSO 데이터에 제공되는 것과 유사한 방식으로 에지 카운트, 주파수, 펄스 대역 및 채널간 지연 등의 새로운 측정 기법을 로직 애널라이저 데이터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이를 통해 개발팀은 자체 설계의 검증과 디버깅에 필요한 답을 보다 신속하게 찾을 수 있다.

드랙-앤-드롭 트리거링 (Drag-and-Drop Triggering)기능은 문제와 관심 데이터를 분리하는 업무도 간소화한다. 사용자는 이 기능을 통해 상승 에지나 버스 값 상의 트리거 등, 일반 트리거 이벤트를 다양한 선택사항으로부터 드랙(Drag)한 후 파형 윈도우(waveform window)에 드롭(Drop)할 수 있다.

TLA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버전 5.0은 보다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간단한 탐색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일반 업무 수행 시 필요한 단계를 간소화한다. 새롭게 추가한 탭은 TLA 익스플로러 창을 한 번에 클릭하여 트리거링, 설정 또는 파형 윈도우 등의 창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때문에, 사용자는 탐색 시간을 줄이고 문제 해결에 보다 집중할 수 있다. 또 파형 윈도우와 리스팅 윈도우의 사용 기능도 향상되어 사용자의 데이터를 보다 잘 분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국텍트로닉스 개요
텍트로닉스는 통신, 컴퓨터, 반도체, 소비자 전자 제품 산업에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계측기 공급 업체로서, 1946년 오실로스코프를 시작으로 로직 애널라이저, 신호발생기, 스펙트럼 분석기, 각종 통신 및 비디오 테스트 장비 계측 장비를 비롯해, 약 1,000 여종의 모든 산업용 계측 장비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RF, 직렬 버스,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 등을 다루는 고객들이 차세대 제품을 개발하고 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설계할 수 있도록 측정,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텍트로닉스는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에 본사를 두고 21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한국텍트로닉스는 서울 삼성동에 사무실을, 전국에 공식 대리점을 운영 중이다. 텍트로닉스의 제품과 애플리케이션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tek.com/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tek.com/ko

연락처

마케팅 담당 서지현 02-528-0750 / 홍보대행사 써니릴레이션 손혜경 과장 02-587-3308

이 보도자료는 한국텍트로닉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