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인생에스테틱두피센타, 여름철 탈모예방을 위한 아주 특별한 제안
멋진인생에스테틱 대구 성서점 김영주 원장이 추천하는 여름철 탈모예방을 위한 아주 특별한 제안을 통해 당당한 여름을 맞이해본다.
자외선은 탈모를 가속화 시킨다
강렬한 자외선은 두피, 모낭 곳곳에 손상을 입힌다. 더불어 모발의 수분도 증발됨으로서 두피 전체는 그야말로 황무지가 되는 것이다. 더욱이 탈모가 조금이라도 진행된 상태의 두피라면 손상이 더욱 심하다. 또한, 두피에 흐르는 땀으로 두피 속에서 서식하고 있는 여러 가지 세균들이 급격하게 늘어나게 되어 두피는 자외선 하나만으로도 2중, 3중의 손상을 입게 된다. 김영주 원장은 탈모는 모발의 뿌리가 약해져서 생기는 것이라고 하면서 햇빛에 노출이 된다고 탈모가 진행되는 것은 아니라고 밝혀준다. 그러나 자외선의 직사광선은 두피와 모낭에 모발의 뿌리가 단단히 박혀있지 못하게 많은 악영향을 준다고 조언한다.
여름철 두피관리는 가을철 탈모까지 예방한다
모발은 봄에 가장 많이 자라고 가을에 가장 많이 빠진다. 많은 사람들이 여름 피서철이 끝나고 가을로 접어들 때쯤에 탈모관리센터나 탈모전문기관을 찾는다고 한다. 이것은 여름철 최고조에 이른 일조량으로 온몸 전체가 열을 발산시키게 되고, 그러다 점차 일조량이 줄어들고 날씨가 서늘해지면 전체의 열이 자연스럽게 몸 위쪽 머리로 몰리게 되어 몸속의 호르몬 균형이 일시적으로 깨어지기 때문에 나타나는 현상이다. 김영주 원장은 결국 여름철 탈모를 예방한다는 것은 여름철 신체의 균형을 잘 유지시켜 주고 제대로 된 두피관리를 해주는 것으로 가을철 탈모예방까지 바라보는 것이라고 충고를 아끼지 않는다.
두피관리 이렇게 한다
외출 시에는 두건이나 양산 그리고 창이 넓은 모자를 준비한다. 그리고 과일주스로 수분을 향상시킨다. 알로에주스는 모발제품의 잔여물까지 없애주고, 천연해독제 작용을 하며, 수분보유율이 높은 레몬주스는 두피와 모발에 윤기를 만들어준다.
헤어제품 사용을 자제한다
여름철에는 헤어제품과 미세먼지, 땀, 피지 등이 한데 엉겨 붙어서 두피의 모낭을 막는 원인이 될 수 있다.
전문 탈모클리닉의 관리를 받는다
어떤 약이 탈모에 좋다, 이렇게 하면 모발이 다시 자란다 등 탈모예방에 대해 많은 얘기들이 넘쳐나는 있는 실정이다. 탈모는 모발생성에 필요한 영양공급과 신진대사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아 생기는 진행성 질환이므로 초기에 빨리 치료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치료시기를 놓쳐 회복에 더 오랜 시간과 노력이 든다. 특히 탈모가 어느 정도 진행이 된 상태라면 단순히 좋은 제품을 쓴다고 해서 예방되지 않는다. 김영주 원장은 잘못 알려진 탈모 상식이나 근원을 알 수 없는 민간요법보다 전문 탈모클리닉의 치료가 따라야 손상된 모발과 두피를 하루빨리 진정시키고 탈모의 고민에서 안정을 취할 수 있다고 애정 있게 조언한다.
확실한 탈모예방을 통해 한번뿐인 인생을 멋진 인생으로 만들자.
멋진인생 에스테틱 두피센타 개요
멋진인생에스테틱은 피부관리와 두피관리를 한곳에서 받을 수 있는 전문 관리실 브랜드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nicelife.co.kr
연락처
멋진인생에스테틱두피센타
허성화
1588-8850, 011-9353-042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멋진인생 에스테틱 두피센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