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장나면’ 아이폰 앱, 애플 공식 서비스센터 TUVA와 업무제휴 계약체결
이번 업무제휴 체결내용은 아래와 같다.
- ‘고장나면’ 앱 커뮤니티 공간에서 아이폰 이용자들의 서비스 질문에 관한 공인서비스센터’TUVA’의 답변 제공 제휴
- 양 사 간의 서비스 이용자들을 위한 편의성 증대 방안 협의
아이폰 AS센터 안내 위치기반 앱인 ‘고장나면’은 각 AS센터별로 사용자들이 정보를 공유 할 수 있는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각종 아이폰 사용자 팁 정보들이 공유되고 있으며 사용자간에 답변을 달아 문제를 해결하고 있지만 간혹 서비스센터에 직접 문의하는 글들이 올라오고 있다.
이에 블리스소프트웨어와 TUVA는 위와 같은 상황에 사용자들의 편의라는 공동의 목표아래 업무제휴를 체결하게 되었다. TUVA는 여러 공인 서비스 업체 중 사용자들의 평가가 가장 좋은 애플공식서비스센터이다.
이제 사용자들은 ‘고장나면’의 TUVA지점 게시판에 문의 글을 올리면 실제 담당자들의 성의 있고 신뢰성 있는 답변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15만 다운로드이상을 기록한 ‘고장나면’은 애플앱스토어에서 고장나면으로 검색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앱 링크 : http://itunes.apple.com/kr/app/id416968686?mt=8
블리스소프트웨어 개요
국내 스마트폰 앱 전문 개발사 블리스소프트웨어는 해외 스마트폰 앱 스토어로도 활동 무대를 넓혀가고 있다. 특히 ‘Lazy Diet’, ‘Organic Beauty’ 등의 아이폰용 앱은 해외에서 사용자들의 호평을 받는 등 성공적인 세계화 전략으로 블리스소프트웨어 브랜드 및 국가 이미지 제고에 기여하고 있다. 게임역량을 강화하여 "캐치캐치마우스"를 발표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blissoft.com
연락처
블리스소프트웨어
기획팀 이윤석 팀장
070-7017-08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