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나무영어캠프,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 주니어 여름방학 영재 영어캠프 진행

뉴스 제공
사과나무홀딩스
2011-06-02 09:04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영어캠프 업체인 사과나무에듀케이션그룹(대표 김인성)의 인스티튜트(영어캠프 팀)는 올해 21회차 영국 영어캠프를 진행한다.

사과나무 영어캠프는 필리핀(바기오 세인트국제학교 스쿨링 영어캠프), 영국(케임브리지 사립학교 스쿨링 영어캠프)로 진행해 왔으며, 특히, 이번 2011 여름방학 영국 영어캠프는 국내 최초로 케임브리지 대학 (Lucy Cavendish College of Cambridge University)에서 영재 캠프로 진행을 한다.

2011년 7월 31일부터 동년 8월 21일까지 진행되는 글로벌 영재 캠프는 초등학교 5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까지 모집하며, 수속 후 간단한 테스트를 본 뒤,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교 현지에 도착하여 정식 레벨테스트를 하고 반 편성을 받게 된다.

본 캠프는 엄격한 시간 관리 하에 진행하며 선착순 27명까지만 모집을 받게 된다. 기숙사는 1~2인실 사용을 하며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교 출신의 석사, 박사들이 세미나 형식으로 수업을 하는 형태로써, 출신 한국 사람이 아닌 현지 순수 영국 강사진들이 수업을 진행하는 高품격 캠프이다.

세미나로는 영문학, 영국역사, 경제, 공학, 건축 등이 있으며 특히, 신재생에너지 세미나가 추가되어 21세기 환경에 관한 문제와 신재생에너지 개발에 대한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의 명 강사진에게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최상의 커리큘럼으로 운영된다.

액티비티로는 케임브리지 대학교 견학을 비롯하여 옥스포드 대학교 견학과 셰익스피어 생가, 런던시내관광, 국회의사당, 빅벤, 버킹컴궁전, 타워브리지, 하이드파크, 남동부 이스트본 해안 바닷가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내셔널갤러리도 방문한다.

총 27명의 학생과 수 명의 인솔자가 인솔하고 사과나무에듀케이션그룹의 영국영어캠프 진행 업체인 케임브리지 소재 ‘케임브리지 교육개발원’(대표 한영호)과 함께 공동 총괄 주관 및 운영을 한다. 특히 한영호 대표는 영국 명문 임페리얼칼리지(Imperial College)를 졸업하고 케임브리지 대학(Cambridge University)에서 박사 학위를 받은 이학박사이다. 또한, 케임브리지 지역에 교육개발원을 직접 운영하면서 최상급 조기유학생들의 IELTS, A-LEVEL, Foundation Course 등을 강의하고 진학 로드맵을 잡아주며 영국 TOP 5 내의 대학에 입학을 시키기로 유명한 이학박사 이다.

이번 영국 영어캠프는 대한항공 직항을 이용하며, 2011년 7월 31일에 출국하여 8월 21일에 인천공항에 도착하는 스케줄이다. 선착순 27명이며, 현재 다수의 캠프 참가자들이 등록을 하고 있다.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 영재 영어캠프에 참가하는 학생의 특혜로는 물 연구로 유명한 34년 기업, 주식회사 워터스의 아로마테라피샤워기(아로마+비타민C+콜라겐+연수기능)와 헤드(음이온+50%절수+수압상승) 세트를 선물로 증정하고, 학생에게는 고급 학용품 세트를 증정한다.

캠프 상담 및 문의는 02-3283-3347 이며, 웹사이트는 www.appletreeinstitute.com 이다.

사과나무홀딩스 개요
사과나무홀딩스 플랫폼 컴퍼니스 그룹은 사과나무에듀케이션, 사과나무미디어플러스 영리회사와 사과나무컴패션월드, 사과나무미니스트리, 사과나무글로벌포럼, 사과나무사랑플러스 비영리단체를 운영하고 있다.

http://www.appletreeinstitute.com
http://www.appletreeuhak.com
http://www.appletreetour.com
http://www.appletreespa.com

웹사이트: http://www.appletreehds.com

연락처

사과나무에듀케이션그룹
02-3283-33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