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사과나무 영어캠프’, 명문 학교 스쿨링 해외 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 CAMP(Creative, Active, Motive, Play) 패러다임으로 운영

- 단순히 영어만 배우는 캠프가 아닌 글로벌 리더를 키우는 철저하고 체계적인 시스템 구현

- 필리핀 바기오 35회차, 필리핀 세부 11회차, 영국 21회차의 캠프 업계에서 최고 운영 노하우

뉴스 제공
사과나무홀딩스
2011-06-02 09:27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영어캠프 업체인 사과나무에듀케이션그룹(대표 김인성)의 인스티튜트(영어캠프 팀)는 올해도 어김없이 ‘엄마들의 입소문’으로 유명한 명문 학교 스쿨링 해외 영어캠프를 필리핀과 영국 케임브리지대학교에서 진행한다.

사과나무영어캠프는 High Quality 커리큘럼과 오래된 운영 노하우 및 철저한 현지 운영으로 참가 학부모님들의 입소문이 파다하게 펴져 조기마감으로 유명한 캠프이다.

사과나무 영어캠프는 필리핀(35회차/바기오 세인트국제학교 스쿨링 영어캠프), 필리핀 세부(11회차/에밀리오아귀날도 대학 스쿨링 영어캠프)로 영국(21회차/케임브리지 케임브리지 대학 스쿨링 영어캠프)로 진행하며, 특히, 이번 2011 여름방학 영국 영어캠프는 국내 최초이자 독점으로 케임브리지대학(Lucy Cavendish College of Cambridge University)에서 영재 캠프로 진행을 한다.

필리핀 바기오 세인트국제학교 부설, 사과나무 몰입 영어캠프

필리핀 아로요 대통령 손자가 다닌 학교로 유명한 세인트국제학교의 스쿨링 캠프로 진행하는 35회차 필리핀 캠프는 1일 12~13시간의 강도 높은 수업과 철저하게 국제학교와의 합작된 커리큘럼으로 체계적이고 합리적인 방법으로 진행을 한다. 네이티브 강사들과 1:1 수업을 비롯하여 국제학교 스쿨링에 1일 1~2시간씩 참여하고 골프레슨과 팝송영어수업, 수학과외 및 선행학습과 첨삭지도가 병행 수업된다. 밀착관리로 진행하기에 학부모님들의 걱정을 말끔히 씻어주는 캠프로써, 매년, 매회 100명이 넘게 참가하고 있는 명문교육도시에 위치한 바기오 지역의 명문 캠프이다.

현지 직영 호텔캠퍼스, 가든캠퍼스에서 진행하며 국제학교 수업은 스쿨버스를 이용하여 국제학교 수업 실에서 직접 수업을 받는다. 매일 단어 암기수업이 저녁식사 후에 2~3시간씩 있으며, 매주 금요일은 위클리테스트를 받는다. 또한, 단어와 숙어 암기를 하고 향후 세인트국제학교로 조기유학을 위한 과정으로도 상담 및 트라이얼(연습) 수업을 받을 수 있다. 4주, 6주, 8주로 모집하며, 등록생은 선착순 마감된다.

필리핀 세부 에밀리오아귀날도 대학 부설, 사과나무 집중 영어캠프

필리핀의 가장 아름다운 섬, 세부에 위치한 대형 특급 리조트에서 캠프를 진행한다. 성인 및 대학생 어학연수로 유명한 지역이면서도 주니어 영어캠프로도 각광을 받는 곳이 바로 세부이다. 아름다운 섬과 잘 지어진 리조트에서 심신을 함께 단련하며 수업도 받고 해양스포츠도 즐길 수 있는 일석다조의 영어캠프가 바로 사과나무 세부 집중 영어캠프이다. 1:1수업과 그룹수업, 액티비티를 비롯하여 영어단어암기 등이 있고 수학 선행학습과 과외수업도 옵션으로 참여할 수 있다. 4주로 진행되며 선착순 마감되므로 등록을 하려면 서둘러야 한다.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교정에서 진행되는 사과나무 영재 영어캠프

7월 31일부터 8월 21일까지 진행되는 글로벌 영국 영재 영어캠프는 초등학교 5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까지 모집하며, 수속 후 간단한 테스트를 본 뒤,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교 현지에 도착하여 정식 레벨테스트를 하고 반 편성을 받게 된다.

영국영어캠프는 엄격한 시간 관리하에 진행하며 선착순 27명까지만 모집을 받게 된다. 기숙사는 1~2인실 사용을 하며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교 출신의 석사, 박사들이 세미나 형식으로 수업을 하는 형태로, 출신 한국 사람이 아닌 현지 순수 영국 강사진들이 수업을 진행하는 高 품격 캠프이다. 세미나로는 영문학, 영국역사, 경제, 공학, 건축 등이 있으며 특히, 신재생에너지 세미나가 추가되어 21세기 환경에 관한 문제와 신재생에너지 개발에 대한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의 명 강사진에게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최상의 커리큘럼으로 운영된다.

액티비티로는 케임브리지 대학교 견학을 비롯하여 옥스포드 대학교 견학과 세익스피어 생가, 런던시내관광, 국회의사당, 빅벤, 버킹컴궁전, 타워브리지, 하이드파크, 남동부 이스트본 해안 바닷가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내셔널갤러리도 방문한다.

총 27명의 학생과 수명의 인솔자가 인솔하고 사과나무에듀케이션그룹의 영국영어캠프 진행 업체인 케임브리지 교육개발원(대표 한영호)과 함께 공동 총괄 주관 및 운영을 한다. 특히, 한영호 대표는 영국 명문 임페리얼칼리지를 졸업하고 케임브리지 대학에서 박사 학위를 받은 이학박사이다. 또한, 케임브리지 지역에 교육개발원을 직접 운영하면서 최상급 조기유학생들의 IELTS, A-LEVEL, Foundation Course 등을 강의하고 학습 로드맵을 직접 잡아주어 영국 TOP 5 내의 대학에 입학을 시키기로 유명하다.

이번 영국 영어캠프는 대한항공 직항을 이용하며, 2011년 7월 31일에 출국하여 8월 21일에 인천공항에 도착하는 스케줄이다. 선착순 27명이며, 현재 다수의 캠프 참가자들이 등록을 하고 있다.

등록 특혜

선등록자나 재등록학생 및 자녀, 친구 동반 등록자는 금액 감면 혜택을 받게 되며, 또 다른 추가 특혜로는 물 연구로 유명한 34년 기업, 주식회사 워터스의 아로마테라피샤워기(아로마+비타민C+콜라겐+연수기능)와 헤드(음이온+50%절수+수압상승) 세트를 선물로 증정하고, 학생에게는 학용품 세트를 증정한다.

캠프 상담 및 문의는 02-3283-3347 이며, 웹사이트는 www.appletreeinstitute.com 이다.

사과나무홀딩스 개요
사과나무홀딩스 플랫폼 컴퍼니스 그룹은 사과나무에듀케이션, 사과나무미디어플러스 영리회사와 사과나무컴패션월드, 사과나무미니스트리, 사과나무글로벌포럼, 사과나무사랑플러스 비영리단체를 운영하고 있다.

http://www.appletreeinstitute.com
http://www.appletreespa.com
http://www.appletreetour.com

웹사이트: http://www.appletreehds.com

연락처

사과나무에듀케이션그룹 홍보팀
02-3283-33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