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피·탈모예방·건선피부 질환에 효과 만점인 워터스테라피 ’샤워’

- 아로마 라벤더 향 비타민C 콜라겐 자화 연수기 기능

- 잔류염소에 의한 아토피 탈모예방 각질 아로마 향으로 스트레스 해소, 피부질환 효능 탁월

뉴스 제공
사과나무홀딩스
2011-06-02 09:40
서울--(뉴스와이어)--워터스테라피‘샤워’는 정수기로 잘 알려진 전문기업 주식회사 워터스의 2010년 대한민국 친환경 대상을 수상을 시작으로, 2010년 국민일보 히트상품 선정, 2011년 국민일보 ‘브랜드를 이끄는 힘’ 탑 브랜드 선정을 받은 제품이다.

현대인들의 극심한 스트레스도 누구나 피할 수 없지만, 아로마 테라피 치유 기능의 ‘샤워’를 통해 몸을 깨끗이하고 마음의 휴식 또한 얻을 수 있도록 배려한 웰빙(Well-Being) 샤워기라는 것이 큰 장점이다.

무엇보다 워터스테라피‘샤워’의 가장 큰 장점은 기능성이다. 워터스 테라피‘샤워’ 헤드에 장착된 신개념의 살수판은 산림지보다 더 많은 약 25만개의 음이온을 발생시켜 가정에서 산림욕 효과를 톡톡히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또, 수돗물 속에 남아있는 염소와 유해염소화합물을 저거해 이들 성분으로 인한 피부질환, 탈모, 모발손상, 아토피, 건선피부 등에 특히 효능과 효과가 있다. 워터스 관계자는 “잔류염소에 의한 탈모예방에도 효과가 있으며 잔류 염소로 인한 아토피 질환을 겪는 환자들에게 특히 유용하다”고 말한다.

워터스테라피‘샤워’는 아로마 (라벤더)와 비타민C, 콜라겐, 자화연수기능, 잔류염소제거를 대표 기능으로 출시 되어 있는데, 쓰는 향에 따라 독특한 효과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아로마테라피‘샤워’는 향 치료의 일종인 ‘아로마 테라피(Aroma Therapy Shower)’ 처럼 심신을 안정시켜 스트레스를 줄이고, 피로회복에 효과가 있다는 연구결과도 있듯, 비타민C 샤워의 경우 비타민C의 항상화 기능이 피부노화 예방을 막아주며, 콜라겐 샤워는 피부의 유연성과 탄력성을 증가시켜 샤워 시, 피부에 발라주는 역할을 하므로 기존의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하고 재생하드는데 효과가 있다.

사용이 간편하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따로 샤워기 머리부분을 교체할 필요없이 손쉽게 장착할면 된다. 고가의 연수기 대신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물을 쓴 수 있는데다 내부 카트 리지만 교체하면 계속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또, 일반 샤워기에 비해 물의 양도 절약되며, 수압을 높이는 효과도 있어 수압이 낮은 가정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

연수기 있는 집이나 연수기 구입을 고민해 본 가정이라면 미니연수기 워터스 테라피 ‘샤워’를 구매해 보기를 권장한다. 안에 자석이 있어 물 수압에 의해 움직이며 물 분자를 분쇄하며 물 입자를 매우 부드럽게 만들어 주고 자리 차지도 하지 않으면서 소금을 갈아주는 번거로운도 전혀 없는 완벽한 제품이다. 수출에도 큰 시장이 기대되는 제품이 아닐 수 없다.

제품 구입 및 사용 방법 문의는 사과나무에듀케이션그룹 디스트리뷰션(유통) 팀 02-3461-3347로, 이번달 23일 대한상공회의소 의원회의실에서 오후2시부터 7시까지 400여개의 업체와 함께 워터스테라피‘샤워’의 프레젠테이션를 관람할 수 있다.

워터스 특판공식판매원 6/7 런칭 사과나무스타닷컴 www.appletreespa.com
워터스 본사직영쇼핑몰 테라피샤워닷컴 www.therapyshower.com

사과나무홀딩스 개요
사과나무홀딩스 플랫폼 컴퍼니스 그룹은 사과나무에듀케이션, 사과나무미디어플러스 영리회사와 사과나무컴패션월드, 사과나무미니스트리, 사과나무글로벌포럼, 사과나무사랑플러스 비영리단체를 운영하고 있다.

http://www.appletreespa.com

웹사이트: http://www.appletreehds.com

연락처

사과나무스파닷컴
02-3461-33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