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 아마추어 락 밴드 라이브 경연대회 개최

뉴스 제공
지포
2011-06-02 09:32
브래드포드 펜실베이니아--(뉴스와이어)--“지포에서 대한민국의 락心을 응원합니다!”

세계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글로벌 뮤직 마케팅 프로그램인 Zippo Encore Presents의 일환으로 한국에서 제1회 Zippo Encore Presents Battle of Bands를 개최한다.

매년 전세계의 락 밴드음악 문화를 지원하는 지포가 대한민국에서 한 여름의 더위를 잊게 해 줄 최고의 아마추어 락 밴드를 찾는다. 1위를 차지한 밴드에게는 400만원을, 2위에게는 100만원, 3위 팀에게는 5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본 행사는 성별, 직업, 국적 상관없이 만 18세 이상, 2인 이상으로 구성된 락 그룹 밴드면 신청 가능하다. 신청 및 접수 기간은 6월 7일부터 7월 12일까지 이며 Zippo Encore Presents Battle of Bands 페이스북(www.facebook.com/ZippoBOB) 팬페이지에 가입하고 30초의 팀 소개와 1분 30초의 공연 영상이 포함된 총 2분 분량의 DVD, CD 또는 USB를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1차 심사에서 선별된 팀은 홍대 락 카페에서 2차 라이브 오디션을 통과해야한다. 2차 라이브 오디션은 밴드별로 각각 동영상으로 제작되어 Zippo Encore Presents Battle of Bands 페이스북 팬페이지에서 온라인 투표 관문을 거치게 된다. 최종으로 선발된 4 팀은 8월 중 라이브 공연으로 대결한다. 최종 라운드에서는 신예 록밴드 국카스텐의 축하공연도 있을 예정이다.

2차 라이브 오디션과 최종 라운드에 대한 상세 일정 및 진행은 추후 공지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facebook.com/ZippoBOB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출 주소 및 문의처: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13-4 W빌딩 7층 슬램 코리아 Zippo Encore Presents Battle of Bands 담당자 앞 (02-2186-9893)

지포 개요
전 세계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브랜드 중에 하나인 지포는 1932년 가을 조지 브레이즈델이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 브래드포드(Bradford)에 설립해 지금까지 5억5천만개가 넘는 방풍라이터(windproof lighter)를 제작했다. 시간이 흐르면서 플린트 휠과 라이터 몸체(케이스)의 마감 기법에만 개선이 있었을 뿐 지포 라이터는 처음 만들어진 이래로 지금까지 변함 없는 모습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무료로 수리해드립니다”라는 구호 아래 평생 수리를 보장하고 있다. 지포는 라이터와 액세서리, 부탄 캔들 라이터(butane candle lighters), 향수 그리고 아웃도어 활동 시 사용할 수 있는 열 또는 불을 다루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생산하고 있다. 지포는 20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고, 펜실베니아 주 브래드포드에 위치하며 수제 프리미엄 나이프를 생산하는 W.R Case & Sons Cutlery Company도 소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zippo.co.kr

연락처

슬램 코리아
김주희 과장
02-2186-9893
이메일 보내기

이다래 과장
02-2186-98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