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새로운 바이오 F · J 시리즈 출시

뉴스 제공
소니코리아
2011-06-02 10:01
서울--(뉴스와이어)--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2011년 여름을 맞이하며 혁신적인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제공하는 바이오 F 시리즈와 즐거운 터치 기능과 풀 HD로 홈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강조한 컴팩트한 올인원(All-in-One) PC, 바이오 J 시리즈를 오는 3일 출시한다.

혁신적인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제공하는 바이오 F 시리즈
바이오 F 시리즈(VPCF225FK/B)는 심플한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 한층 강화된 엔터테인먼트 기능으로 다양한 영상 컨텐츠를 즐기는 이들에게 적합한 노트북이다.

새로 선보이는 바이오 F 시리즈의 두드러지는 특징은 강력한 엔터테인먼트 기능이다. 인텔의 쿼드코어 CPU(i5-2410M (2.30GHz))와 고성능 그래픽 카드(NVIDIA GeForce GT 520M GPU)를 탑재해 뛰어난 성능을 선사한다. 와이드한 16.4인치의 풀 HD LCD(1920x1080)로 고화질 콘텐츠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또한 최고 음향 기술(S-FORCE Front Surround 3D)이 적용되어 실감나게 영화, 음악 등의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한층 강화된 엔터테인먼트 성능과 더불어 사용자의 화면 집중도를 높이기 위한 매트 블랙의 심플한 디자인도 주목할 만 하다. LCD와 본체를 연결하는 경첩 부분과 LCD 가장자리 고무 패드 부분을 과감히 없애는 등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이며, 팜레스트 부분 역시 하나의 판으로 통합하여 깔끔하게 마무리 했다.

이 밖에도 어두운 환경에서도 편안하게 타이핑 할 수 있도록 주변 환경에 따라 키보드의 밝기를 조정하는 백라이트 키보드가 적용됐으며, 엔터테인먼트에 특화된 만큼 키보드 좌측 상단에는 재생, 정지, 빨리 감기, 되감기 버튼이 있어, 미디어 플레이어를 바로 조작할 수 있다. 또한 키보드 우측 상단에는 Assist, WEB, VAIO 버튼을 배치해 노트북 상태를 점검하거나 바로 인터넷에 접속하는 등 사용자의 편의성을 최대한 고려했다.

바이오 F 시리즈는 새로운 트렌드에 민감하거나 최신 기술을 남들보다 먼저 접하길 원하는 얼리어답터는 물론 최상의 환경으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바이오 F 시리즈의 가격은 1,649,000원이다.

즐거운 터치 경험을 위한 컴팩트한 올인원 PC, 바이오 J 시리즈
소니코리아는 프리미엄 올인원 터치 PC, 바이오 J 시리즈의 2011년 신모델도 향상된 성능과 터치 기능을 강화해 새로 선보인다.

새로운 바이오 J 시리즈(VPCJ218FK/B)는 21.5형의 풀 HD LCD와 터치 기능을 즐길 수 있는 컴팩트한 올인원 PC다.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활용해 터치 기능을 즐길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홈 엔터테인먼트 PC로 활용하거나 업무와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큰 스크린이 필요한 학생이나 직장인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모델이다.

신모델에는 2세대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와 고성능 그래픽 카드(AMD Radeon™ HD 6470M GPU(GDDR5))를 탑재해 강력한 퍼포먼스는 물론 효율적인 전력 소모로 그래픽 성능을 향상했다. 또한 USB3.0을 통해 HD 콘텐츠나 고화질 사진과 같이 고용량의 데이터를 빠르게 전송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상단의 WEB 버튼을 누르면 한번에 웹 브라우저를 실행할 수 있어 유용성을 높였다.

무엇보다 터치를 통해 즐길 수 있는 기능을 한층 강화해 더욱 친근한 올인원 PC의 매력을 선보인다. 2010년에 선보인 터치 소프트웨어 ‘YouPaint’에 이어 올해는 ‘Family Paint’ 프로그램을 새로 탑재했다. ‘Family Paint’는 모니터 화면을 캔버스 삼아 손가락으로 직접 선을 그리고 색칠을 하는 등 자유자재로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한 프로그램이다. 또한 터치 기능으로 PC를 조작할 수 있도록 ‘바이오 터치 포털’ 화면도 제공한다.

이 밖에 비디오와 사진 및 음악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활용할 수 있는 ‘미디어 갤러리(Media Gallery)’, 웹캠으로 촬영 중인 비디오에 핑거 페인팅이 가능한 ‘웹캠 메시지 보드(WebCam Message Board)’와 같은 감각적인 터치 기능을 활용한 소프트웨어의 탑재로 생생한 홈 엔터테인먼트의 기능을 강화했다.

세련된 블랙 컬러의 고급스럽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하나의 액자를 세워두는 것 같은 인테리어 효과도 겸한다. 새로 출시한 바이오 J 시리즈의 가격은 1,649,000원이다.

바이오 신모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타일 홈페이지 (www.sonystyle.co.kr) 및 소니 바이오 홈페이지 (http://vaio-onlin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6월 말까지 바이오 업그레이드 페스티벌 실시
한편 소니코리아에서는 오는 6월 30일까지 바이오 업그레이드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바이오 C 시리즈와 SB 시리즈 일부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4GB의 메모리, VAIO 전용 가방 등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스타일(http://www.sonystyle.co.kr)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홍보대행 미디컴
김은진 차장
02-6370-8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