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일렉, 국내 최대형 34 리터 전자레인지 제품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대우일렉(http://www.dwe.co.kr/, 대표이사 이성)이 국내 최대형 34 리터 전자레인지 신제품(모델명 : KR-S340TC) 을 출시 하며 상업용 전자레인지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은 음식점, 편의점 등 업소를 타켓으로 최대 출력이1000W 에 달해 일반 가정용 제품 대비 2배 빠른 조리가 가능하다. 또한, 20 여개 원터치 메모리 조리 기능을 채용, 버튼 하나로 조리가 가능하며, 해동, 데우기 등 사용용도에 맞추어 출력량을 4단계로 조절 할 수 있는 기능이 특징이다.

특히, 34 리터 사이즈는 국내 최대 용량으로 기존 전자레인지 대비 내부 실용면적이 최대 2.2배 넓어 통닭 등 크기가 큰 요리도 쉽게 조리가 가능하며, 대용량 용기들의 소독도 용이하게 처리할 수 있다. * (내부면적 비교: 기존 15ℓ - 275 x 297 x 178 mm, 신제품 34ℓ - 369 x 400 x 221 mm)

견고하고 세련된 스테인레스 외관을 채용, 내구성이 뛰어나며 조리 시 부식의 염려없이 안정감있게 사용이 가능하게 하였다. 또한, 어린이 보호기능, 조리 종료 음 소거 기능 등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대우일렉은 지난해 8월 싱글족을 겨냥하여 업계 최소형 15 리터 전자레인지를 출시, 판매개시 5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10만대를 돌파하는 인기몰이를 하고 있으며, 2009년도에는 업계 최초로 음성 가이드 기능을 채용한 ‘말하는 오븐’을 출시 큰 인기를 얻는 등 포화 상태의 전자레인지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틈새 시장을 공략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대우일렉은 이번에 국내 최대형 34 리터 제품을 출시 하며 음식점, 편의점 등 업소를 타켓으로 상업용 전자레인지 시장 공략에 나서며 국내시장 뿐만아니라 해외시장 공략을 위해 하반기중으로 27 리터, 29 리터 신제품을 출시, 상업용 전자레인지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대우일렉 전자레인지 사업부 장인성 상무는 “대용량 전자레인지는 사무실, 병원 등 주로 상업용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최근 수요가 늘고 있는 추세”라며 “이번에 34L 국내 최대 용량 제품 출시를 계기로 상업용 전자레인지 시장을 리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가격은 40만원대.

웹사이트: http://www.daewoo-elec.com/html/

연락처

대우일렉 홍보팀
김주현
360-800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