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푸른보육경영과 함께 ‘푸르니 수지 어린이집’ 개원
특히, ‘푸르니 수지 어린이집’은 17개의 보육실과 유희실, 식당, 어린이도서실 등 국내 최고 수준의 시설을 갖추고, 아이들의 행동을 고려한 설계와 친환경 인증을 받은 건축 자재를 사용해 영·유아들에게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한다.
‘푸르니 수지 어린이집’은 푸른보육경영 회원사 직원의 만 0세부터 만 5세까지의 미취학 자녀 300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 평일 오전 7시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해, 부득이하게 일이 길어져 자녀를 보육시설에 맡기는 데 어려움이 있었던 부모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NHN 김상헌 대표는 “이번 ‘푸르니 수지 어린이집’ 개원으로 NHN의 임직원들은 서초, 일산, 분당, 수지까지 총 네 곳의 보육시설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며, “NHN은 보육시설 뿐 아니라, 의료, 보험, 주택 등 직원 생활 전반에 대한 복지를 더욱 강화해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푸른보육경영 송자 이사장은 “’푸르니 수지 어린이집’은 직원들이 안심하고 자녀를 맡길 수 있는 직장 어린이집의 수준을 넘어, 미래의 꿈인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바른 교육이 보장되는 최고 수준의 어린이집이 될 것이며, 푸르니 어린이집을 통해 가족 전체가 보다 행복해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푸르니 어린이집의 설립 취지 중 하나”라고 밝혔다.
한편, 푸르니 어린이집은 NHN,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대교, 포스코, 하나은행, 한국IBM이 공동으로 설치, 운영하는 공동 직장인 보육 시설로 지난 2003년부터 서초, 일산, 분당 등 회원사 직원들의 거주 지역에 설치, 직원들의 보육부담을 완화하고 있다.
네이버 개요
네이버 주식회사는 No. 1 검색 포털 네이버(www.naver.com), 국내 최초 어린이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 (jr.naver.com), 국내 최초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 (happybean.naver.com)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인터넷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navercorp.com
연락처
NHN LSO!실
최서희 과장
031-784-1701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