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택배, “택배운송장번호 입력하면 추첨으로 산지 도정쌀 드립니다”

뉴스 제공
한진 코스피 002320
2005-06-01 17:00
서울--(뉴스와이어)--종합물류기업 한진(대표 이원영, www.hanjin.co.kr)이 온라인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택배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6월 1일(수)부터 8월 31일(수)까지 석 달 동안 고객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한진택배를 이용한 고객들은 한진 홈페이지(www.hanjin.co.kr)에 접속한 후 택배운송장번호를 입력하면 매일매일 즉석 추첨을 통해 주문도정 산지 쌀 (20kg)을 받을 수 있다.

또 1차 경품 추첨에서 당첨되지 못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행사 종료 후, 2차 경품 추첨을 통해 드럼세탁기, 공기청정기, PSP게임기, 비데 등을 제공한다.

사은행사를 기획한 한진 택배전략팀 김희 대리는 “택배를 이용하는 소비자 계층이 직장인 여성과 젊은 주부들이 많다는 점을 착안, 경품의 종류를 인기생활용품으로 구성했다”고 소개했다. 또 그는 “한진택배의 고객만족 서비스도 체험하고 경품도 받아가는 알찬 기회가 될 것”이라며 “향후 다양한 이벤트 활성화를 통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진은 최근 택배업계 불황을 극복하기 위해 ‘온라인키워드’, ‘배너광고’등 젊은 소비자 층을 상대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 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jin.co.kr

연락처

경영기획실 과장 김철민 728-5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