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LAQ 이준 서포터즈, 에티오피아에 책·걸상 기증

- 이준의 24번째 생일 기념하여 기증

서울--(뉴스와이어)--MBLAQ 멤버인 이준의 팬들로 구성된 비공식 팬클럽(이준서포터즈, By My Self) 회원들은 올해 이준의 24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에티오피아 남부 딜라에 지역에 책, 걸상 24세트를 기증하였다.

이번 책, 걸상 기증 행사는 국제구호 NGO단체 월드쉐어에 지속적으로 후원과 식수개선사업인 우물파기에 참여하고 있던 이준서포터즈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졌다.

이준서포터즈는 에티오피아의 나르도스 젤라레와 아동결연을 진행 중에 있었다. 결연아동이 살고 있는 지역에 부족한 책, 걸상 소식을 듣고 회원들과 함께 MBLAQ 이준의 생일을 기념하여 해당 지역 아이들에게 행복한 선물을 제공하기로 결정하였다.

2월부터 시작된 이번 책, 걸상 선물 프로젝트는 5월 24일, 약 3개월의 시간이 걸려 마무리 되었다. 현지 상황에 의해 오랜 시간이 걸린 이번 프로젝트는 교육 자제가 부족했던 딜라에 지역에 특별한 선물이 되었다. 선물을 받은 딜라에 지역의 아이들은 해맑은 얼굴로 “MBLAQ 이준 생일 축하해요!”를 외쳤다.

월드쉐어 개요
월드쉐어는 유엔 경제사회 이사회(UN ECOSOC) 특별협의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개발 NGO단체로서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아동그룹홈과 1:1 아동결연, 식수 개선사업,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worldshare.or.kr

연락처

월드쉐어 홍보마케팅
이선효 간사
02-2683-9300, 010-8319-05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