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베이스,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교육 업무제휴

뉴스 제공
시스템베이스
2011-06-03 09:06
서울--(뉴스와이어)--시리얼통신 전문회사 시스템베이스(대표 김명현, www.sysbas.com)는 뻔뻔스터디와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교육에 대한 업무제휴를 맺었다.

이번 업무제휴는 임베디드 분야의 인재양성을 위한 교육활동을 하는데 있어 상호 간의 공동 협력을 주요 골자로 하고 있다.

시스템베이스는 우선적으로 강남에 위치한 뻔뻔스터디 강의장에서 실습장비로 사용될 임베디드 장비 Eddy CPU와 DK보드 세트를 무상 기증한다.

이번에 시스템베이스와 업무제휴를 맺은 뻔뻔스터디는 서초구 반포동에 위치한 임베디드 교육관련 업체로 ‘뻔뻔하게 배우는 임베디드 리눅스 저자’인 유명환 씨가 대표로 있다.

시스템베이스의 김명현 대표는 “시스템베이스는 임베디드 분야에 대한 기술력과 다양한 개발노하우를 갖고 있다” 며, “뻔뻔스터디와의 협력과 교류를 통해 임베디드 분야의 인재양성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시스템베이스 개요
시스템베이스는 1987년 설립 이후, 시리얼통신을 주축으로 혁신적이고 편리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시리얼 통신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시스템베이스 제품은 각 시리얼 통신 분야에서 확고한 선두 지위를 확보하며 국내 최고의 시리얼통신기업으로 자리매김 했다. 또한 시스템베이스는 시리얼 통신 핵심 기술인 반도체를 중심으로 시리얼 카드, 컨버터, 디바이스서버 제품을 개발해왔고, 이를 국내 및 해외 시장에 정착시켜 세계 최대 규모의 시리얼통신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sbas.com

연락처

시스템베이스
김기덕
02-855-0501(#2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