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ma Designs의 G.hn Solution, 최고 기술상 수상

- Connected Home Global Summit에서Sigma Designs의 기술 혁신 우수성이 인정되다

뉴스 제공
Sigma Designs
2011-06-03 13:45
밀피타스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커넥티드 미디어 플랫폼 부문의 세계적 선두기업인 Sigma Designs (NASDAQ: SIGM)은 자사의 G.hn 홈 네트워킹 기술이 커넥티드 홈 최고 활성 제품/기술로 Connected Home Global Summit의 특별상(prestigious award)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Sigma Designs G.hn 기술은 각 홈 네트워킹 범주 내 수 백 개의 기술 중 기술전문가 패널에 의해 선정되었다. 이Summit 상은 제품과 서비스의 우수성과 혁신, ‘커넥티드 홈’이라는 약속 실현 측면을 인정하고 그에 따른 상을 수여한다.

“Connected Home Global Summit에서 이 특별상을 받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이는 G.hn의 주요 역할이 국제적으로 수용된 통일 표준을 넘어 산업계를 조율하게 될 것이라는 시장의 인식을 대표한다. 또한G.hn 표준화 노력과 G.hn 칩을 시장에 최초로 소개함으로써 수립한 우리의 리더십 위치에 대한 Sigma Designs의 장기간에 걸친 기여에 대한 인정이다.”라고 Sigma Designs의 홈 커넥티비티의 부사장 겸 총괄 관리자인 Gabi Hilevitz이 말했다.

G.hn은 기존의 AC 전원선과 동축 케이블, 전화선을 통해 인터넷 프로토콜(IP)콘텐츠를 분배하기 위한 차세대 홈 AV 네트워크 표준의 ITU-T 정의이다. G.hn은 소비자에게 새로 배선 공사를 하지 않고 가정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액세스, 저장, 공유할 수 있게 해준다. 이에는 광대역 데이터와 HD 프로그램, 비디오 온 디맨드 (VOD), 멀티 룸 HD DVR 레코딩, 보이스 오버 IP (VoIP), HD 비디오, 음악, 사진 스트리밍이 포함된다.

ClearPath Extreme™ (Sigma의 전력선 상의 MIMO 요소)이 설치된 Sigma Designs의 CG5110 는 가정 내 기존의 배선시설 즉, 전원선과 동축 케이블, 전화선을 통해 Triple Play와 IPTV분배를 위한 완전한 자체 설치 홈 엔터테인먼트 네트워크를 가능하게 하는 유일한 홈 네트워킹 솔루션이다. 이 고성능 솔루션은 현재 고객의 가정 내 운영되는 모든 유무선 솔루션을 뛰어나게 전달한다. 단일 칩으로 현재의 MoCA 보다 4배 이상, MoCA 2 보다 75% 빠른 처리율인 최소 700 Mbps를 가동시킨다. 이는 또한 다른 무선 솔루션 보다 더 빠르고 더 신뢰성 있으며 복잡한 보안 설정을 요구하지 않는다. 전원선으로 경쟁 표준의 성능 보다 세 배의 성능을 전달한다. 이러한 높은 수준의 성능으로 Sigma는 통신 서비스 사업자에게 향후 10년 내 고화질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와 트리플 플레이 서비스, IPTV, 원격 현장감, 원격의료, 홈 모니터링, 3DTV를 포함하여 실행하고자 하는 서비스를 쉽고 저렴한 비용으로 전달할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Connected Home Global Summit는 커넥티드 홈을 상업화할 기술 선택 및 사업 모델을 식별하기 위해 산업계 가장 혁신적인 운영자와 방송사, 콘텐츠 소유자, 유통사, 기기 제조사, 소프트웨어와 구성부품 제조사가 한 자리에 모이는 최고 이벤트 중 하나로 성장하고 있다.

Sigma Designs, Inc. 관련정보

Sigma Designs, Inc. (NASDAQ: SIGM)는 커넥티드 미디어 플랫폼의 세계적인 선두기업이다. 이 기업은 세계 유수의 IPTV 셋톱박스, 커넥티드 미디어 플레이어, 가정용 게이트웨이, 홈 컨트롤 시스템 등을 위한 기반으로 작동하는 필수 반도체 기술을 설계하고 구축한다. Sigma Designs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 웹사이트에 있다: www.sigmadesigns.com.

Sigma Designs 및 Sigma Designs 로고는 Sigma Designs, Inc. 및 그 자회사들이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보유하고 있는 등록 상표 또는 상표이다. 이 보도자료에 언급된 다른 기타 상표는 각 소유주의 상표이다.

면책 조항

이 보도자료에는 Sigma 제품과 솔루션의 예상 특징 및 혜택에 관한 설명을 포함하여 1933년 증권법의 제 27A조와 1934년 증권거래소법 제 21E조의 의미 내에서 미래지향적 설명이 포함되어 있다. 실제 결과는 셋톱 박스와 주거용 게이트웨이 OEM 내 G.hn 제품의 도입율 또는 이러한 기기를 구입하는 통신 서비스 사업자, 시장 내 자사 제품의 전개 및 시장 내 제품의 시장 수용성을 달성할 수 있는 Sigma의 능력, 신흥 시장 내 다른 기술 또는 제품과 겨루는 G.hn 제품의 경쟁력 등은 물론 2011년 3월 28일 Form 10-K에 작성된 연간 보고서를 포함하여 Sigma의 SEC 보고서에서 세부적으로 기술되는 다른 위험 등을 포함하여 전반적인 경제적 조건 등 많은 요소로 인해 크게 다를 수 있다. 독자는 현 시점을 기준으로만 주장될 수 있는 이러한 미래 지향적 발언에 맹목적으로 신뢰하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한다. Sigma는 이후 사건 또는 상황의 결과로 상기의 미래지향적 발언을 수정한 내용을 공개적으로 발표 또는 다른 방식으로 공개하거나 또는 예상치 못했던 사건의 발생을 반영할 의무를 갖고 있지 않다.

Sigma Designs 개요
시그마 디자인스는 스마트홈 컨버전스 관련 제품을 생산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당사는 세계 최고 수준의 스마트IPTV 셋톱박스, 스마츠TV, 커넥티드 미디어 플레이어, 스마트홈 기기용 사물인터넷(IoT), 가정용 게이트웨이 및 미디어 커넥티비티의 토대가 되는 핵심 반도체 기술을 설계 및 구축한다. Sigma Designs, Secure Media Processor, Sigma Designs 로고는 시그마 디자인스, 그리고 미국 및 다른 국가에 소재한 자회사들의 등록상표 혹은 상표이다. 기타 본 보도자료에 언급된 등록상표는 관련 업체들의 소유이다.

웹사이트: http://www.sigmadesigns.com

연락처

Sigma Designs, Inc.
Public Relations
+1 (408) 240-76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