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테스트 랩’ 오픈…고가의 첨단 전자계측기 무료이용가능

- 고속 시리얼 어플리케이션 Test Lab.

- 계측기 업계 최초의 고객서비스를 위한 Lab. 무료이용

뉴스 제공
누비콤
2011-06-07 09:00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고의 오실로스코프 제조업체인 텍트로닉스는 오늘 업계 최초로 다양한 고속 시리얼 어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지원 할 수 있는 테스트 랩을 삼성동 사무실(한국텍트로닉스 김해랑 사장)에 오픈하였다.

최근 점점 빨라지는 고속 시리얼 어플리케이션 및 수 많은 스탠다드 규격의 출시로 인해 엔지니어들은 새로운 기술을 빨리 이해하고 실제 업무에 적용해야 하는 문제에 직면해 있다. 또한 수많은 고속 디지털 어플리케이션을 측정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고가의 측정 솔루션들이 필요하고, 측정 노하우가 요구된다.

한국텍트로닉스는 이러한 문제점들 간편하게 해결 할 수 있도록 고객이 직접 측정할 제품을 가지고 국텍트로닉스 테스트 랩을 방문 함으로서 쉽게 해결할 수 있게 되었다.

한국텍트로닉스 기술지원부 이기응 이사는 “전세계 공식 테스트 하우스에서 표준으로 사용되고 있는 텍트로닉스의 고속측정솔루션 및 측정전문가들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지원 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텍트로닉스 Test Lab에서 지원 가능한 어플리케이션은 다음과 같다.

USB 2.0/3.0 Tx/Rx 신호품질분석, 적합성 테스트, 아이패턴 등
HDMI 1.4 Tx / Rx 신호품질분석, 적합성 테스트, 아이패턴 등
MIPI D-PHY / 프로토콜 디코딩 테스트
SATA Tx/RSG (GEN I, II, III)
DDR II, III
Displayport Tx/Rx 신호품질분석, 적합성 테스트, 아이패턴 등
기타 스코프, 로지분석기, BERTScope를 이용한 디지털 디버깅

텍트로닉스 Test Lab을 무료로 이용 하고자 할 때는 텍트로닉스 또는 자사의 공식 채널파트너사인 (주)누비콤의 영업직원을 통해서 사전에 간단한 상담과 함께 시간예약을 하면 된다.

누비콤에 대하여

(주)누비콤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및 첨단 전자정보통신 및 계측기기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2003년 회사를 창립하여 유명 메이커의 전자계측기 무역, 렌탈, 판매 등을 통하여 2007년에 5백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는 등, 매년 성장을 하고 있다. 전자정보통신 분야에서는 활발한 국제무역을 통하여 해외에도 많이 알려져 있다. 2009년에 새로운 비즈니스 페러다임 창출을 통한 제2도약을 위해 SNS 사업부를 본격 출범시켜 순수 자체 기술력으로 기업용SNS인 ‘Teamplay 버전 3.1’을 개발하였다. 지금은 유명국립대학교에 성공적으로 설치 완료하는 등 국내외의 보급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누비콤에 관해서는 www.nubicom.co.kr 에서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다.

텍트로닉스 소개

엔지니어들은 지난 60년 동안 텍트로닉스의 테스트, 측정 및 모니터링 솔루션을 통해 설계 문제를 해결하고 생산성을 높이며 제품화 기간을 대폭 단축해왔다. 텍트로닉스는 전자 설계, 제조 및 첨단기술 개발 분야를 중심으로 엔지니어에게 가장 적합한 테스트 장비를 공급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본사는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에 있다. 텍트로닉스는 전세계 고객을 지원하며 수상 경력에 빛나는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한다. www.tektronix.com 에서 최신 정보를 찾을 수 있다.

누비콤 개요
누비콤은 전자계측기기 솔루션 종합 유통 전문회사이다. 전자 계측기 매매를 비롯하여 렌탈, 수리, 교정 및 측정 자동화 솔루션까지 원-스톱-토탈 솔루션이 가능하다. 내쇼날인스트루먼트(NI), 에버나, 마이크로프로스, 텍트로닉스, 키슬리, 코범 등 약 20개 세계적 유명 계측기 회사와 공식 대리점 계약을 맺고 있다. 취급 제품은 무선통신 측정기, 네트워크분석기, 스펙트럼분석기, 신호발생기 그리고 오실로스코프 등 수천 종이다.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ubicom.co.kr

연락처

누비콤 마케팅실
실장 김영일
010-3780-06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