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걸, 탑클래스 6인의 레이싱모델 디지털싱글 음반 출시

뉴스 제공
카카오걸
2011-06-07 07:00
인천--(뉴스와이어)--자동차소셜커머스 카카오걸(www.carcarogirl.co.kr)은 CEO인 6인의 탑클래스 레이싱모델이 뭉쳐 만든 6인조 걸그룹 카카오걸의 디지털싱글 음반을 발표하였다고 7일 밝혔다.

카카오걸그룹은 국내 최정상 현직 레이싱모델로 이예빈, 민서희, 김미혜, 유아라, 이성화, 박시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타이틀 곡인 ‘One Point’를 국내 음원사이트에 본격적으로 선보여 사용자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인 ‘One Point’는 신선한 곡을 만드는 작곡가로 잘 알려진 ‘리니대디’가 맡았으며, 여성듀오 애즈원 등의 피처링을 맡았던 실력파 램퍼 타래(Tarae)가 이번 앨범의 디렉트와 작사 및 작곡, 피처링을, 실력파보컬 잔디가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하우스리듬에 일렉트로닉한 사운드를 가미한 ‘One Point’는 초여름에 맞는 통통튀면서 신나는 댄스곡이다.

레이싱모델 6인이 제작전반에 직접 참여하는 자동차소셜커머스 카카오걸은 포탈 사이트 배너광고와, 키워드광고, TV광고에 의존하는 기존 소셜커머스와는 다르게 양방향커뮤니케이션 리얼 SNS마케팅으로 업계의 주목을 끌고 있다.

이번 카카오걸그룹 결성과 음원발표는 소셜커머스 업계에서 처음 시도되는 마케팅이며 카카오걸은 정기적인 앨범 발표를 통해 소셜커머스 광고주들의 상품 및 서비스를 MPRAL(엠피럴) 마케팅으로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하고 있다.

MPRAL 마케팅은 MUSIC(음악)과 PPL(간접광고)와 VIRAL(입소문 마케팅)의 합성어로서 음악에 필수적인 뮤직비디오를 활용한 간접광고(PPL) 및 바이럴 마케팅을 결합한 광고수단이며 카카오걸의 광고주들을 우선적으로 시도하고 있으며 점차 확대하여 중소기업 및 일반기업까지 망라하여 제공할 예정이다.

기존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기법의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카카오걸은 런칭부터 현재까지 업계는 물론 소비자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로 인해 연일 상승세인 소셜커머스 매출을 기반으로 카카오걸은 기업은 물론 소비자대상의 꾸준한 상품개발과 서비스로 월매출 10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carogirl.co.kr

연락처

카카오걸 마케팅부
부장 한주성
010-9133-91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