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건설기계코리아 신임 인사담당 부사장에 진석중씨 임명

2005-06-02 09:06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굴삭기 전문 생산 업체인 볼보건설기계코리아(대표이사: 에릭 닐슨)는 6월 2일부로 전 TFS Korea (Tyco Fire & Security Korea) 인사본부장으로 재직했던 진석중(秦錫重, 52)씨를 신임 인사담당 부사장으로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진석중 부사장은 영남대학교에서 영문학을 전공한 뒤 동 대학원에서 행정법을 전공하였으며, 28년 동안DHL코리아, 월마트 코리아, 신젠타 코리아 등의 세계적인 다국적 기업에서 인사업무를 맡아 왔다. 직원들과의 원활한 의사 소통을 통한 사내 커뮤니케이션은 물론 열정적인 성격으로 특히 국내 노동법과 노사관계에도 정통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더불어, 1980년부터 13년 동안 국내 굴지의 건설회사였던 유원건설에서 주택사업 및 인사를 담당하는 등 건설업계에 대한 경험이 풍부하다는 점도 향후 볼보건설기계코리아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볼보건설기계코리아는 신임 진 부사장의 다양하고 풍부한 인사관리 경력과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보다 안정적인 인력운영과 더불어 한국 경제와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성공적인 다국적기업으로 꾸준히 성장해 나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볼보건설기계코리아 개요
볼보건설기계는 세계 최대의 건설 장비 제조업체 중 하나이다. 전 세계에서 생산시설을 갖추고 현지 딜러를 통해서 부품과 서비스를 지원하는 볼보건설기계는 건설기계 전 기종을 공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olvoce.co.kr

연락처

볼보건설기계코리아 김희장 팀장 3780-9230
SMC 김혜경 3445-3318 / 019-260-2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