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T ‘EVER Dual Face’(KTF-X8000) 출시

뉴스 제공
KTFT
2005-06-02 09:17
서울--(뉴스와이어)--이젠 하나의 휴대폰으로 두 가지 디자인을 즐긴다!

KTFT(대표:허인무, www.ktftever.com)는 휴대폰 전면부와 후면부의 디자인이 다른 ‘EVER Dual Face’ KTF-X8000을 선보인다. Snow White, Shining Black, Loving Yellow의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40만원대 후반이다.

이 제품은 전면에서 보면 디카 이미지, 후면에서 보면 배터리를 중심으로 상하에 위치한 원형 데코와 스피커가 마치 고급 오디오를 연상케 해, 전후면의 전혀 다른 스타일이 돋보이는 듀얼페이스 디자인이다. 라운드 타입의 외형은 은은한 펄 감의 실버 스프레이로 마감해 고급스럽고 깔끔한 이미지가 눈길을 끈다는 평이다.

최근 송혜교의 섹시함과 청순함을 강조한 CF 촬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KTF-X8000은 2005년도 하반기 휴대폰 시장에서 대중이 가장 선호하는 대중명품에 초점을 맞추고 기획된 제품이다. 실제로, KTF-X8000에는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디자인과 사양이 총망라되어 있는데, △인테나형 슬라이드 △Grip감이 뛰어난 라운드형 △듀얼스피커 △QVGA LCD △CCD카메라 △외장메모리 △MP3기능 △차량용 GPS 서비스 K-Ways 등이 바로 그것.

2.0인치의 대형화면에 QVGA LCD를 적용, 액정 화질을 대폭 향상시켰으며, 저조도 특성이 우수한 CCD카메라가 내장되어 사진 및 동영상 촬영시 탁월한 선명함을 보여준다. 디카 UI를 접목해 가로 촬영을 기본으로 지원하며, 5단계의 디지털 줌 기능, 연속 촬영 등의 다양한 촬영 모드, 사진편집기능 및 동영상 촬영 등이 가능하다.

MP3플레이어 수준으로 끌어올린 MP3기능은 9개의 이퀄라이저 모드로 음악장르에 따라 적절한 재생음질 선택을 할 수 있으며, 음악 재생 시에도 1~9번의 숫자키를 누르면 해당 모드로 바로 전환된다. 또한, 중저음 기능을 강화한 이어폰은 3단계 조절기능으로 보다 깊고 실감나는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슬라이드 뒷면에 탑재된 2개의 스피커와, DBS(Double Bass System)기능이 있어 MP3재생 및 벨소리 울림시 생생한 음질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이 제품은 윈도우 파일관리 시스템 FAT(File Allocation Table)를 적용하여 사진, 동영상, MP3, TXT 파일 등을 휴대폰과 PC간에 자유롭게 전송할 수 있다. 이 외에도 PC처럼 파일관리가 가능한 EVER탐색기 기능을 지원해, 파일의 삭제, 복사, 잘라내기 등의 작업이 용이하다.


웹사이트: http://www.ktfever.com

연락처

마케팅팀 이민지 사원 016-366-151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