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 보령종합경기장에서 ‘2011 충남 SIGN(간판)한마당’ 열려

대전--(뉴스와이어)--충남의 우수한 간판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2011 충남 SIGN(간판)한마당’이 보령종합경기장(보령시 남포면 창동리 소재)에서 열린다.

올해로 16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9일을 시작으로 12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우수 옥외광고물 전시, 선진간판문화 홍보, 공모전 수상자 시상, 옥외광고 관련 유공자 표창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번에 전시되는 작품은 ‘2011 충남옥외광고물 공모전’에서 대상을 차지한 이한형(37, 서산시 석문동)씨의 작품 ‘해인독화원’을 비롯한 20점의 수상 작품과 공모작 67점 등 총 87점의 우수한 간판이 도민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김창헌 道 건축도시과장은 “이번 SIGN 한마당이 수량과 크기만을 강조했던 기존의 간판 문화에서 탈피하여 주변 환경과 어울릴 수 있는 아름다운 간판으로의 변화를 주도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충남옥외광고협회(회장 정상래)가 주최하고 충남도와 보령시가 후원한다.

충청남도청 개요
충청남도청은 210만 도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0년부터 안희정 도지사가 시정을 이끌고 있다. 충남도청의 4대 목표는 출산∙양육을 책임지는 충남,노인이 살기 좋은 충남, 균형발전을 선도하는 충남, 일자리가 풍부한 충남을 만드는 일이다. 안희정 도지사는 선심성 공약 남발을 막기 위해 스스로 매니페스토 공약집 발표하고 한국매니페스토운동본부와 함께 공약 이행 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ungnam.net

연락처

충청남도청 건축도시과
공공디자인담당 박선욱
042-251-279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