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 최신 AMD 넷북 Eee PC 증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에이수스
2011-06-07 10:43
서울--(뉴스와이어)--혁신적인 기술과 감동을 주는 완벽함으로 전세계 노트북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아수스(지사장 케빈 두, kr.asus.com)는 오는 15일까지 자사 페이스북(www.facebook.com/asuskorea)에서 현재 상영 중인 영화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를 보고 영화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AMD Fusion APU를 탑재한 Eee PC와 미니 마우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수스 코리아의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아수스 페이스북 팬이 된 뒤, 이벤트 페이지에 영화 감상평을 남기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한 명에게는 아수스의 지난 5월 출시된 최신형 AMD 넷북 Eee PC를 증정할 예정이며, 추가로 5명을 추첨해 미니 마우스를 증정한다.

영화 <엑스맨 : 퍼스트 클래스>는 아수스의 최신 기술이 총 집약된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과 초능력을 가진 주인공들의 파워풀한 컨셉이 어울려 아수스는 영화 상영과 맞춰 글로벌 공동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개봉 시기에 맞춰 시사회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친 이후, 영화 감상평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하게 되었다.

영화 <엑스맨 : 퍼스트 클래스>는 엑스맨의 기원을 알려주는 프리퀄에 해당하는 영화로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총 5600만 달러의 흥행 수익을 올려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랐으며 국내에서도 개봉 4일만에 100만 돌파에 성공하며 화려한 볼거리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키고 있다.

아수스코리아의 곽문영 팀장은 “지난 번 공동마케팅의 시사회이벤트가 성공적으로 치러졌기 때문에, 이번 감상평 이벤트에서도 사용자들의 높은 참여율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시사회를 통해 아수스 게이밍노트북 시리즈의 최신제품 G74SX를 공개한 것에 이어 흥행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Eee PC는 AMD Fusion APU(Accelerated Processing Units)는 CPU의 의존도를 줄이고 GPU의 연산 능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게 CPU와 GPU의 자원을 공유할 수 있는 통합 솔루션이다. 1GHz로 동작하는 듀얼 코어 C50 CPU와 라데온 HD6250 GPU가 통합된 APU를 탑재한 Eee PC 1015B는 1366x768 해상도의 LED 백라이트 LCD, 블루투스 3.0, HDMI 등 최신 사양 지원해 넷북 그 이상의 성능을 보여준다. 6셀 배터리로도 최대 7시간의 긴 사용시간을 보장하며, 지난 5월에 출시하여 블랙/화이트/레드 3가지 색상으로 판매가 되고 있다.

에이수스 개요
에이수스(ASUS)는 미국 포춘 지에서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가운데 하나로, 오늘날 IT 환경에 적합한 혁신적인 제품과 미래의 스마트 라이프를 지향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에이수스는 PC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모니터, 서버 및 워크스테이션을 포함한 토털 IT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 사물인터넷(IoT)을 포함하는 다양한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갖고 있다. 2024년 창립 34주년을 맞는 에이수스는 세계적으로 1만6000여명의 임직원과 5000여명의 월드클래스 연구 개발(R&D) 인력이 함께 혁신적이고 완벽한 품질의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2017년 기준으로 4511개의 미디어 어워드와 130억달러의 매출을 일궈냈다.

웹사이트: https://asus.com

연락처

아수스코리아
곽문영 팀장
02-702-5168 (30815)

홍보대행사 민커뮤니케이션
장인혜 대리
02-566-88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