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다스트림, 코카콜라 상대로 판정승

- 미국 CNBC 블라인드테스트에서 두 진행자 모두 소다스트림의 손 들어줘

뉴스 제공
코리아테크
2011-06-07 13:04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 받고 있는 콜라 1위 업체 코카콜라를 맛으로 이긴 업체가 있어 화제를 몰고 있다.

지난달 24일 미국 경제뉴스 전문방송 CNBC에서 방영된 인기프로그램 ‘STREET SIGNS’의 한 코너 ‘Greenberg vs. Cramer’에서 코카콜라와 천연소다 소다스트림(코리아테크)의 블라인드테스트가 진행되었다.

소다스트림(코리아테크)은 가정용 탄산수 제조기로 즉석에서 바로 만든 신선한 탄산에 음료시럽 혹은 천연재료들을 이용해 다양한 맛을 낼 수 있다. 한편 이번에 진행된 블라인드테스트는 소다스트림(코리아테크)으로 만든 탄산음료를 가지고 진행되었다.

제품의 이름을 알 수 없도록 콜라 A, B와 진저엘 C, D로 표기된 음료를 눈을 가린 채 시음한 두 진행자는 콜라, 진저엘 부분에서 모두 소다스트림(코리아테크) 제품을 선택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블라인드테스트를 한 두 진행자는 모두 코카콜라가 아닌 소다스트림(코리아테크)으로 만든 콜라가 더 맛있다고 꼽으며, 다른 제품은 밋밋하고 만든 지 오래된 느낌을 주는 반면, 소다스트림(코리아테크) 제품은 맛이 좋고 신선해 청량감을 가져온다고 평했다.

이번 블라인드테스트에 참여한 소다스트림(코리아테크)은 최근 주식시장에서 전년대비 두 배 이상의 상승을 보이며 선전하고 있는 업체로 1903년 설립된 이후 약 천만대 이상의 탄산수 제조기를 판매, 2011년 현재 39개국에 35,000개 이상의 매장에 제품을 납품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특히 독일과 스위스 가정의 30%가 소다스트림(코리아테크) 제품을 가지고 있을 만큼 유럽과 미국에서의 인기가 높다.

탄산수는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 탄산수의 이산화탄소가 입안점막을 자극해 소화효소가 들어있는 침을 많이 발생시키고 위와 장의 연동운동을 돕는다. 뿐만 아니라 속이 더부룩한 노인이나 임산부들에게도 좋고 탄산수를 마시면 장이 팽창하게 되는데 이로 인해 변비가 해소되고 식전에 포만감을 느끼게 해 식사량 조절이 가능,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다.

탄산수는 웰빙바람을 타고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이러한 인기로 가정용 탄산수 제조기 소다스트림(코리아테크)에 대한 사람들의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

무설탕, 무지방, 콜레스테롤 제로의 웰빙 소다를 만들 수 있는 소다스트림(코리아테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sodastream.kr)를 방문, 더 자세한 사항을 확인 할 수 있다.

연락처

코리아테크
정병철 팀장
02-556-53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