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9일은 육우데이…인터넷 육우전문쇼핑몰 ‘우리소고기’에서 구매 가능

뉴스 제공
우리소고기
2011-06-08 10:59
서울--(뉴스와이어)--6월 9일은 ‘육우데이’다. 그런데, 육우데이? 우리소고기 육우란 무엇인가? 육우에 대해 생소한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육우는 국내법상 한우고기와 젖소고기를 제외한 모든 국내산 쇠고기를 의미하지만, 대부분은 고기생산을 주목적으로 사육된 얼룩소 수소를 말한다.

그렇다고 해서 육우가 젖소고기는 아니다. 육우 고기는 전문적인 사육방법으로 비육, 생산한 고기이고, 젖소는 착유소로 생산한 고기로서, 법적으로나 사육목적이나, 방법 면에서 확연히 구분된다.

‘한국낙농육우협회’에서 최근까지 아직 육우에 대해 소비 경험이 없는 소비자들에게, 육우는 한우보다 가격이 30~40% 저렴하지만, 한우와 같이 품질이 좋고 이력관리가 가능해 믿을 수 있으며, 도축 즉시 냉장 유통되어 신선한 ‘국내산 소고기’라고 소개한 후 구입할 의사가 있냐고 질문한 결과, 96.7%가 ‘구입의사가 있다’고 응답한 설문 결과도 있어 국내산 육우에 대한 소비자의 호감도 엿볼 수 있었다.

그렇다면 이렇게 좋은 우리소고기 육우는 어디에서 접할 수 있을까?

우선 육우데이 기념행사로 이번 6월 9일 ‘한국낙농육우협회’에서는 서울 청계광장에서 육우 무료시식 및 기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리고 직접 구입하려면 오프라인으로는 롯데마트, 농협 하나로클럽,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등에서 직접 구입이 가능하다.

주변에 육우 판매점이 없다고 걱정할 필요는 없다. 우리소고기 육우는 온라인으로도 주문이 가능하다. 인터넷 육우 전문 쇼핑몰 ‘우리소고기(http://www.woorisogogi.com )’에서 싱싱하고 맛있는 육우를 직접 구입할 수 있다.

‘우리소고기’는 국내 최초 육우전문쇼핑몰이며, 직접 육우를 매입하여 소비자에게 도매 전 단계로 판매되어 오히려 수입육보다 가격이 싸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오프라인 구매처럼 냉장상태로 신선하게 배송되어 많은 육우 매니아들에게 폭발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이곳은 온라인 육우판매 1위 사이트로서 국내산 육우만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내일은 6월 9일 ‘육우데이’다. 수입소고기보다 신선하며 맛있고, 가격도 저렴한 우리소고기 육우를 만나보는 것은 어떨까.

우리소고기: http://www.woorisogogi.com

연락처

우리소고기 마케팅팀
김수정
070-7405-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