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펜시아 리조트 신개념 ‘타임쉐어’ 상품 출시

- 휴가철 예약경쟁 없이 호텔·콘도를 내집처럼 즐기는 알펜시아 타임쉐어

뉴스 제공
강원도개발공사
2011-06-08 11:49
춘천--(뉴스와이어)--알펜시아 리조트(대표 차인규)는 오는 10일부터 알펜시아 타운 내 위치한 특1급 호텔(홀리데이인 리조트 알펜시아 평창)의 ‘타임쉐어’ 회원모집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타임쉐어’ 상품은 1년을 52주로 나눠 회원모집하는 것으로 이용자는 자신이 원하는 특정 기간을 1주일 단위로 선택 구매할 수 있다. 기존 회원권의 경우, 회원이라 하더라도 성수기 예약이 100% 보장이 안 된다는 점, 1년 동안 이용일자를 사용하지 못할 경우 자동으로 소멸된다는 단점을 보완한 상품이다.

회원가입 금액은 10년 이용기준, 매년 일주간씩 이용하게 되며, 성수기(red) 2,500만원, 1,800만원, 평수기(blue) 900만원, 500만원, 비수기(white) 300만원이다. (Reservation Calendar(10년):사용일자 확정하여 제공)

현재 알펜시아는 ‘타임쉐어’ 회원들에게 세계적인 ‘타임쉐어’ 서비스 회사인 ‘인터벌 인터내셔널’(Interval International)을 통해 전 세계 75개국 2,500여개 해외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부여하는 방안을 추진 중이며, 이를 위해 ‘인터벌 인터내셔널’에 타임쉐어 리조트 가맹 신청을 한 상태이다. 특히, 알펜시아는 7월 5일까지 가입하는 회원들 중 1,800만원 이상 회원가입 금액의 경우 ‘인터벌 골드’(타임쉐어 교환 서비스) 5년 회비를 회사가 창립회원 특전으로 대신 납부해준다. (인터벌 인터내셔널(Interval International) 홈페이지: www.intervalworld.com)

이밖에도 ‘타임쉐어’ 상품을 구매하면 계약기간이 이외에도 준회원가로 객실을 이용할 수 있고, 골프, 워터파크, 스키 등 시설 이용 할인혜택이 부여된다. 알펜시아 리조트는 ‘타임쉐어’ 회원권이 고급 리조트 회원모집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으로 확신하고 있으며, 콘도미니엄(홀리데이인 알펜시아 평창 스위트)에도 ‘타임쉐어’ 회원모집을 확대할 방침이다.

강원도개발공사 개요
강원도개발공사는 관광, 레저, 동계스포츠, 남북교류, 그리고 자연과 환경의 가치에서 대한민국을 선도하는 강원도가 전액 출자한 공기업이다. 강원도개발공사는 강원도의 가치를 높이고 지키기 위하여 친환경 고품격 도시개발사업, 리조트개발사업, 택지조성 및 산업단지조성사업, 공공주택건설사업 등 다양한 지역개발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지방자체사업으로는 역대 최대규모인 대관령 "알펜시아" 리조트 조성사업"을 수행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gdco.co.kr

연락처

강원도개발공사 대외협력팀
허진욱 대리
033-259-6145
이메일 보내기